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언박싱/먹을거리

[아이디어스 맛집] 떡미소 - 영양 모둠 찰떡 | 영양 간식 추천, 식사 대용 추천

by 정돈된 하루 2021. 1. 12.
728x90
반응형

 

 

아이디어스 맛집

떡미소 - 영양 모둠 찰떡

내돈내산 후기
국내산 견과류 팍팍 GOOD
간식 추천 / 영양 간식 / 직장인 간식
으른 할매 입맛에 딱 

 

 

 

 

 

 

 

 

 

 

지난번 앙버떡 후기에 이은 '영양 모둠 찰떡' 후기.

평소에 떡을 엄청 즐겨 먹는 편은 아닌데 가끔 떡에 꽂히는 시기가 있다. 그때는 매일 1일 1 떡을 한다ㅎㅎㅎ

바로 지금이 그 시즌이다. 앙버떡에 이어 이번에는 아이디어스에서 구입한 '영양 모둠 찰떡'  

 

 

 

어릴 때는 견과류, 콩류를 싫어해서 찰떡은 무슨 맛으로 먹는지 이해를 못했는데ㅎㅎㅎ 지금은 내 돈을 주고 영양 찰떡을 사 먹는다!

으으른 입맛 내지 할매 입맛이 된 듯 ㅋㅋㅋ

아이디어스에서 '찰떡'을 검색해보니 다양한 찰떡이 있었지만 떡미소집 찰떡이 제일 재료도 좋아 보이고 고명도 맛있어 보여서 구입했다. 

 

 

 

# 도착 언박싱

 

 

 

 

배송은 주문일로부터 4일 뒤에 도착했다. 우체국 택배로 떡이 굳지 않게 꼼꼼하게 포장해서 보내주셨음^^

덕분에 떡이 안전하게 도착했다.

딱 보자마자 화려한 고명이 첫눈을 사로잡는다. 나쁜 거 안 쓰고 당일 만든 떡에 건강한 재료만 사용한다고 하신다.

그래서 구입했쥬^^ 

 

 

 

가격은 10팩에 15,000원(택배비 제외)이다.

택배비가 보통 3천원이라서 그냥 아이디어스 VIP club을 가입했다.

브이아이피 클럽에 가입하면 월 3,300원만 내면 만 원 이상 상품은 다 무료배송 혜택을 받는다. 

 

 

 

 

 

 

 

 

 

사진에서 본 것처럼 역시 고명이 정말 풍성하고 맛있어 보였다.

서리태, 완두, 호박고지, 생률, 대추, 호두를 넣었다고 한다.

내가 봐도 여태껏 시장 방앗간에서 봤던 찰떡이랑은 고명이 완전 차이가 난다. 거기다 이 재료들이 국내산 재료로만 넣었다고 함.

 

 

 

그래서 그런지 역시! 크기가 좀 작았다ㅎㅎㅎㅎ

나만 이렇게 느끼는 건 아녔는지 크기가 작다는 피드백이 많았나 보다. 

구매 페이지에서도 "크기에 비해 가격이 비싸다고 느끼실 수 있어요. 재료 넣은 걸 봐주세요. 정말 비교할 수 없이 많이 넣었습니다."라고 애절한 호소(?)를 하셨음ㅎㅎㅎ 

 

 

 

사기 전에 이런 메시지를 봐서 그런지 크기가 작을 거라곤 예상을 했다. 하지만 흠,, 다시 봐도 작긴 작다. ^^; 작은 건 어쩔 수 없잖아. 

자동 다이어트는 될 듯 ㅎㅎ 

 

 

 

 

 

 

 

식사 대용으로 2개를 집어 들었다. 

한쪽은 서리태 콩이 많이 박힌 찰떡, 한쪽은 완두콩이 많은 찰떡.

자연해동을 살짝 한 후 너무 축축 처지지 않도록 20초 정도만 돌려주었다. 

 

 

 

 

 

 

 

 

<떡 미소 영양 모둠 찰떡 맛 후기>

 

 

역시 고명이 으뜸이다👍🏻👍🏻👍🏻

떡보다 고명이 더 많아서 정말 맛있었다. 찰떡 자체도 쫀득하고 깊은 맛이 나서 정말 퀄리티가 있구나~ 느끼며 먹었다.

콩이랑 호박고지, 호두, 완두콩 등등 고명이 다 맛있어서 찰떡 하나를 먹더라도 제대로 먹는다는 생각이 들었다.

 

 

먹기 전에는 크기가 작아서 솔직히 좀 불만족스러웠는데, 한 번 먹고 나니까 작더라도 알찬 진짜 영양 모둠 찰떡을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절로 들었다ㅎㅎㅎ 물론 고명의 양은 이대로, 크기만 살짝 더 컸으면 좋겠다는 게 솔직한 바람이지만서도ㅎㅎㅎ 

시장에서 저렴하게 먹는 찰떡도 그 맛대로 맛이 있겠지만, 이렇게 알찬 찰떡을 먹으니까 기분이 좋아진다ㅎㅎ 

 

 

식사 대용으로도 좋지만, 영양 간식으로 먹어도 딱 좋겠다는 생각이 든다.

직장인 간식으로 오후 3시에 커피랑 먹으면 캬.. 퇴근 시간까지 버티는 당이 될 듯.

제대로 된 영양 간식, 영양 찰떡이 먹고 싶은 사람은 떡미소 영양 모둠 찰떡을 먹어보는 걸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