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언박싱/생활용품

오랜만에 다이소 구경! 문구류 추천(파일집, 마스킹테이프..)

by 정돈된 하루 2020. 6. 14.
728x90
반응형

 

 

<다이소 문구 추천>

- 마스킹 테이프 & 문구류 위주 -

 

 

안녕하세요.

오늘의 언박싱입니다.

 

오늘 오랜만에 다이소를 다녀왔어요!

 

일단 들어가면 지갑을 열지 않고서는 못 나온다는 마성의 가게, 다이소 ㅎㅎㅎ

몇 달 만에 가는 터라 새로운 아이디어 상품이랑 문구류가 많이 새로 출시되었더라고요.

관심이 가는 제품들 사진 찍어왔답니다.

이번 편은 다이소 구경 편이고,다음 편에서 다이소에서 사 온 제품들 언박싱할거예요~🎶🎵

함께 구경해요.

 

 

푸우가 본격적으로 맞이해주는 다이소 대문!

각종 푸우 친구들 제품이 한가득 전시되어 있었어요. 푸우 덕후라면 눈이 뒤집어질지도요 ㅋㅋ

콜드컵, 빨대컵, 파우치, 그릇, 텀블러, 인형 등등 없는 게 없어요.

 

 

뒤편에는 푸우 에코백, 의자, 컵, 수건, 발 깔개, 슬리퍼 등등이 있었습니다. 

예쁘긴 한데 전 푸우의 빅팬은 아니라서요. 

눈호강만으로도 충분했답니다.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다. 푸우 제품은 계속됩니다.

이 정도면 푸우 특집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듯 ㅎㅎㅎ

푸우 인형과 방석, 문구류들이 눈에 보이네요. 

 

 

#다이소서랍장

 

한층 컬러풀해진 다이소 서랍장.

원색이 아니라 파스텔톤이라서 은은하게 예쁜 것 같아요. 하나 고르려고 하면 색깔이 좀 고민될 것 같아요.

위에 펜꽂이 서랍장도 디자인이랑 색깔이 깔끔하니 예쁘네요.

 

 

#다이소마스킹테이프

 

바로 이거죠!!

다꾸, 문구 덕후들이 눈이 돌아가는 코너! 마스킹 테이프입니다. 단돈 천 원에 두 개 이상의 마스킹 테이프를 구매할 수 있어요!

거기다가 디자인도 정~~ 말 다양합니다. 여기서 잠시 눕겠어요..

 

 

 

다이소 마스킹 테이프는 양도 가격도 착하다이기야.

요즘 마스킹 테이프 좀 이쁘다 싶으면 참 비싸죠^^..

디자이너들의 피땀이 들어간 제품이라 다소 비싸더라도 어쩔 수는 없겠죠..(먼산)

그 아쉬움(?)을 다이소 마스킹 테이프 코너에서 마음껏 해소할 수 있어요!

 

 

 

각종 다양한 마스킹 테이프가 눈에 보입니다.

막상 사면 그다지 쓸 일 없는데도 왜 이렇게 마스킹 테이프에는 욕심이 생기는지..ㅎ 이 중에서 고른다고 참 많이 힘들었답니다..ㅎ 무엇을 골랐는지는 다음 편에..!

 

 

 

마스킹 테이프 커터도 있어요.

요즘은 마스킹 테이프를 수납하면서 자를 수도 있는 제품들이 나와 있더라고요.

투명한 아크릴 재질이라서 깔끔해서 더욱 좋은 것 같아요.

 

 

 

 

다음은 불쑥 튀어나온 수저통 코너. 

요즘은 예전처럼 플라스틱에 알록달록한 원색 재질이 아니라 디자인이 가미된 다이소 제품들이 많이 나와요.

이런 발전 칭찬해👍🏻 파스텔 톤의 수저통들이 예뻐서 한 컷 찍어왔답니다.

 

 

#다이소파일집

 

다이소 파일집 너무 예쁜 거 아닙니까.

스누피 만화는 읽어본 적은 없지만, 스누피 캐릭터는 좋아하는 저는 스누피만 보면 그냥 기분이 좋아져요 ㅋㅋㅋ

각종 캐릭터 파일집들이 있었는데 일일이 사진으로는 찍지 못했지만, 파일 집 3개나 사 왔다는 거..😁

구경한다고 파일 집 종류 사진을 자세히 못 찍었네요. 다음 편에서 구매한 파일집 자세히 보여드릴게요.

 

 

스누피 마스킹 테이프도 있었어요. 클립이 필요했는데, 어쩜.. ㅎ

분홍색 키티 클립이 눈에 들어오네요! 럭키

 

밑에는 피너츠 좌철 인덱스 노트인데요. 넘 귀엽지 않나요?

다이소 문구류 치고는 가격이 조금 있는 5천 원인데요.

집에 수첩이 넘쳐나지 않았다면 샀을 것 같아요.. (먼산) 지금 집에 안 쓴 수첩이 백만 개 있어요..ㅎㅎ

 

만약 저 수첩 사신다면 하나 조언해 드릴 것이 '무겁습니다!'

따라서 휴대용으로는 비추예요ㅎㅎ 집에서는 충분히 쓰기 좋은 수첩이에요.

두툼해서 꽤나 오래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오늘 이렇게 다이소 문구류 위주로 구경을 했는데요. 

다음 번에 다이소 가실 때 참고하셔서 마음에 드시는 문구류 득템하시길 바라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