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꿀정보/생활

2020 스타벅스 여름 MD 3차 / 7월 14일 출시 예정!

by 정돈된 하루 2020. 7. 13.
728x90
반응형

 


2020 스타벅스 여름  MD 3차

7월 14일 출시 예정


 

 

안녕하세요.

오늘도 잘 산 하루입니다.

 

/

스타벅스 MD팀 정말 열일하네요!

이번에 출시 예정인 3차 MD도 정말 예쁘더라고요.

함께 보려고 스타벅스에서 가져왔습니다!

 

출처 : 스타벅스

 

이번 3차 MD는 '밤하늘'을 주제로 한 디자인 상품들인데요.

이번 MD에서 발견되는

특히 (개인적으로) 눈에 띄는 상품들은

바로 '악세사리'입니다.

 

악세사리는 마지막 사진에 있는데요.

새로 출시되는 머그 & 텀블러와 함께 보시죠^^

 

 

 

글라스 부문에서

밤하늘 글라스 워터보틀 &

밤하늘 세라믹 콜드컵 &

은하수 글라스가 눈에 확 들어오네요!

 

콜드컵은 보통 플라스틱 재질이라 사용하기 꺼렸는데,

'세라믹 콜드컵'이라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

하지만, 역시나 콜드컵 이름이 붙은 이상

이것도 '찬 음료 전용'이라고 하네요.

 

 

 

이번 엠디는 눈에 들어오는 텀블러가 딱히 없네요^^

 

 

출처 : 스타벅스 홈페이지

 

이제 본론이 나오네요.

평소에는 전혀 눈에 들어오지 않던 악세사리 코너인데

이번에는 두 개가 눈에 보입니다.

 

바로 여름밤 커피패키지 백 & 화이트컵 타이머예요.

 

 

크기는 텀블러랑 원두를 넣을 수 있는 크기예요.

가격이 관건인데, 과연 수용할 만한 가격인지 모르겠네요.

가격만 괜찮다면 하나 사두고 쓰고 싶네요.

 

 

다음은 화이트 컵 타이머입니다.

이번에 스타벅스에서 처음으로 출시하는 아날로그 방식 타이어라고 하네요.

최대 10분까지 사용 가능해서 커피 추출할 때 쓸 수 있는 상품입니다.

귀엽긴 한데 10분이라,, 좀 시간이 짧은 게 아쉽네요.

실물이 궁금합니다.

 

 

마지막으로 눈에 들어온 제품은

 밤하늘 사이렌 고브루입니다.

이 제품은 이동식 드립 보틀이라 어디에서나 드립 커피를 내릴 수가 있다고 합니다.

종이필터 25장이 내장되어 있다고 하네요.

드립 커피 키트가 없거나, 이동식 드립 커피 키트가 필요하시다면

구매를 염두에 두면 좋은 이동식 키트 같아요.

 


 

7월 14일(내일)

출시 예정일 스타벅스 3차 밤하늘 MD 

실물이 기대가 됩니다.

 

 

+ 7월 14일 포스팅 추가 + 

신상 음료 마시고, MD 실물도 보고 왔어요!

 

surasuralife.tistory.com/241

 

스타벅스 신상 스위트 멜론 블렌디드 마시고, 2020 3차 MD 실물 보고 왔어요

스타벅스 신상, 스위트 멜론 블렌디드 3차 밤하늘 MD 실물 안녕하세요. 오늘의 언박싱입니다. / 어제 포스팅에 이어, 오늘 스타벅스에 가서 직접 3차 MD 실물을 보고 신상 음료인 스위트 멜론 블렌�

surasuralif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