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언박싱/생활용품

현대물산 세히노 독서대 내돈내산 후기 / 투명독서대라서 깔끔!

by 정돈된 하루 2020. 10. 17.
728x90
반응형

 

현대물산 세히노 독서대

내돈내산 후기 

디자인 good 튼튼 good
높이, 각도 조절 OK

 

 

 

현대물산 세히노 독서대

 

 

집에 있던 나무 독서대가 이번 장마로 수명을 다했다.

물기에 강한 대나무 재질 독서대였음에도 불구하고 곰팡이가 끼기 시작하더니- 그만큼 올해 장마는 혹독했다는 이야기... - 책을 고정하는 고정쇠도 녹슬어버렸다 ㅠ 

 

 

 

그래서 독서대를 구입하게 되었는데, 구입하는 참에 디자인도 괜찮고 높이 조절도 자유롭게 되는 독서대를 사고 싶었다. 디자인은 크기가 커도 시야를 가리지 않고 어디 놔둬도 거슬리지 않는 디자인.

그렇게 검색의 파도를 타다가 바로 발견한 독서대가 투명 독서대인 현대물산 세히노 독서대였다.

팁으로 검색하면 현대물산 독서대, 세히노 독서대 이렇게 나와서 헷갈리는데 현대물산에서 만든 '세히노 독서대'였다. 즉 같은 말이었다ㅎㅎ  현대물산 독서대 = 세히노 독서대 

 

 

가격은 모델별로 다르지만 대형사이즈는 대부분 48,000원 정도 한다. 사이트별로 가격 차이가 별로 차이가 나지 않기 때문에 기왕이면 사은품을 주는 곳으로 골랐다. 

 

 

 

 

 

 

특이하게 상자가 아니라 뽁뽁이에 나눠서 배송이 되었다. 제품만 양품이면 별 상관없다ㅎㅎ

부품이 나누어져 오기 때문에 약간의 조립이 필요한데 조립방법에 따라서 조립하면 금방 조립할 수 있다.

조립 난이도 하. 

 

 

 

 

쨘. 조립 완성.

 

투명한 아크릴이라서 깨끗한 디자인이 예쁘다. 투명한 덕에 거추장스럽지 않고 공간이 넓게 보이는 효과가 있는 것 같다.

크기도 넉넉하게 크다. 어라운드 잡지를 올려두어도 공간이 이렇게 남는다. 활짝 펼쳐도 양 옆, 위아래 살짝 공간이 남는다. 

전공책이나 큰 책을 두어도 공간이 넉넉할 것 같다. 

세히노 독서대의 장점은 크기가 커서 다양한 책을 둘 수 있다는 점과 커도 투명한 디자인 덕분에 공간 차지를 별로 안 해 보인다는 점이 큰 강점이다. 

 

 

 

 

 

 

어라운드 잡지랑 일반 크기 책을 올려둔 모습. 

왼쪽은 제일 높이를 낮춘 모습, 오른쪽은 제일 높이를 올린 모습이다. 

이처럼 높이 조절도 가능하고 각도 조절도 가능하다. 밑에 보이는 검은 볼트 1개와 위에 있는 검은 볼트 1개로 높이와 각도를 조절할 수 있다. 

 

 

 

특허받은 회전볼 고정대

 

 

또 세히노 독서대의 강점이 고정대에 있는데, 회전볼로 되어 있어서 책장 넘기기가 편하다. 

또한 일반 독서대 고정대는 책에 찍히는 자국을 남기기도 하는데 이건 회전 볼로 되어 있어서 찍힌 자국이 남지 않는다. 

여러모로 독서를 하는 사람들의 습관들을 고려해서 만든 제품이라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이제 장마에도 걱정없는 튼튼한 아크릴 투명 독서대를 구매했으니 오래오래 독서 라이프를 편한 자세로 할 수 있을 것 같다. 

이제 열심히 읽기만 하면 되는 건가 ^^ 

 

 

 

- 내돈내산 독서대 추천 끝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