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언박싱/생활용품

[국산 펜] 니들 올리브 볼펜 + 3색펜 / 어디서 받은 볼펜인데 웬만한 2천원짜리 볼펜보다 나음

by 정돈된 하루 2020. 9. 26.
728x90
반응형

 

웬만한 펜들보다 나은 판촉 볼펜

'니들 올리브 볼펜'

어디서 받은 볼펜인데 너무 잘 써져서 놀라셨죠..? 맞아요. 그 볼펜이래요.

 

 

 

#어느 날 우연히 다시 집어 든 빨간 볼펜얘 정체가 궁금해졌다..

 

평소에 볼펜 덕후라서 여러가지 좋다는 볼펜은 다 써보는 편이다.

지난번 에너겔 0.7과 0.5(자세한 내용은 아래 포스팅 링크 클릭)가 나의 스타일이 아니란 걸 알고는 조금 실망한 상태였다.

 

surasuralife.tistory.com/332

 

유니볼 시그노 0.28, 제트스트림 0.5, 에너겔 0.7, 에너겔 0.5 비교, 이중 최강 펜이 있을까

uniball signo 0.28 (유니볼 시그노) Jetstream 0.5(제트스트림) Energel metal tip 0.7(에너겔 0.7) Energel BLN 0.5(에너겔 0.5) 비교 후기 <나의 최강 펜을 찾아> 나는 쓰는 펜에 따라서 글자 모양이 많이 달..

surasuralife.tistory.com

 

요즘 시그노도 제트스트림도 필기감이 갑자기 영 맞아 들어가지 않고,, 펜태기인지..뭔지 조금 불편한 요즘. 

오늘 그냥 볼펜꽂이에 있는 손이 가는 다른 볼펜을 집어들어 글씨를 써보았다.

 

 

뒤쪽에는 매니저님의 연락처가 써있는 받은 볼펜

  

 

헐.. 그런데 이 볼펜으로 글자를 쓰는 순간, 잠시 잊혀졌던 기억이 떠올랐다.

이 볼펜은 안마의자 구경갔다가 매장 직원분에게 받은 볼펜이다.

 

 

나는 평소에 마음에 드는 볼펜만 쓰기 때문에 볼펜을 준다고 다 받아오진 않는데 이걸 굳이 받아온 이유..

써보고 엄청 잘 나와서였다.

그래서 책상에 두고 가끔 사용했는데 이번에 펜태기가 오면서 이걸 써보니 이런 명기가 있나 싶었다.

 

 

하. 지. 만. 볼펜에는 볼펜 자체의 정보는 전혀 쓰여있지 않아서 볼펜의 이름도, 브랜드도 모르는 상태였다. 

갑자기 이 볼펜의 잉크가 떨어지기 전에 구해야겠다는 위기감이 들었음!!

뭐라고 검색해야할지 막막해서 우선 이렇게 검색해봄.

 

 

 

 

그러자 지식인에 나같은 사람 발견ㅋㅋㅋㅋㅋ

 

 

 

 

 

 

혹시 이 볼펜이 내가 찾는 볼펜인가? 희망을 품고 니들 올리브 볼펜을 검색해보았다.

우주신님 감사. 유익해요 꾹!

 

 

 

 

 

 

찾아봤더니, 역시나 이 볼펜이 맞았다!! 생긴 게 똑같음.

국산 펜에 이름은 니들 올리브 볼펜이었구나.

가격은 330원 (배송비 제외)! 와우 가성비 대-박.

 

 

그런데 이 사이트를 보다가 또 하나 찾던 볼펜을 발견했는데, 또 내가 받아 놓고 잘 쓰고 있던 3색 펜이었다.

 

 

3색펜 역시 받은 볼펜 

 

 

어머, , 얘도 니들 펜이었다!ㅋㅋㅋ

니들 3색 펜(0.7mm)으로 니들 올리브 볼펜이랑 굵기는 동일하다. 

 

 

반갑다 펜들아

 

웃긴 게 구매 후기가ㅋㅋㅋ 

'어디서 받은 건데 너무 좋아서 찾아서 구매했습니다'

이런 ㅋㅋ나 같은 사람들이 꽤 많았군.

 

판촉 볼펜으로 주로 쓰다 보니 소량 구입이 안 되는 경우도 있는데 다행히 소량 구입으로 살 수 있는 곳들이 있었다.

5만 원 이상이면 무료 배송, 그 이하는 2,800원 배송료가 붙는다. 

볼펜보다 배송료가 비싸기 때문에 기왕 사는 거 많이 사는 걸로ㅎㅎㅎ

 

https://smartstore.naver.com/giftbiz/products/322626395

 

<국산>니들올리브볼펜 : GIFTBIZ

[GIFTBIZ] 판촉물 필기구 전문 기프트비즈

smartstore.naver.com

 

 

 

 

펜 비교

 

 

니들 올리브 펜이 0.7mm라고는 하는데 에너겔 0.7mm이랑 비교해보면 알 수 있듯이 훨씬 가늘게 잘 나온다.

니들 펜은 체감상 0.5mm 정도 되는 것 같다. 그래서 더 마음에 드는 부분.

 

 

0.28, 0.38mm는 가늘어서 필기를 해두면 깔끔하지만, 문제는 쓸 때 좀 뻑뻑하달까? 부드럽게 잘 쓰는 맛은 없다.

시그노가 가장 뻑뻑하고 제트스트림은 좀 부드러운 편이긴 한데 니들 올리브펜이 훨씬 부드럽다ㅋㅋ

니들 3색 펜 검정은 저것만 주야장천 써서 잉크가 많이 닳은 상태라 좀 흐리게 나왔다.

 

 

<니들펜 후기>를 보니 잘 나오는 볼펜은 정말 쓰기 좋지만, 빨리 닳고 어떤 펜은 중간에 끊기는 경우도 있다고 한다.

볼펜이 아무래도 복불복이 있는 것 같다. 하지만 대부분 만족하는 듯? 

워낙 가성비가 좋다 보니 한 번에 구입을 좀 많이 해서 바꿔가면서 사용하면 좋을 것 같다.

 

 

이 볼펜이 정체를 찾는 걸 미뤄두다가 펜태기가 와서 우연찮게 찾아보게 되었는데 잘 찾은 것 같아서 뿌듯하다ㅋㅋㅋ

이 볼펜 덕에 무사히 펜태기를 넘길 수 있지 않을까 기대를 해본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