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언박싱/다이어트

꺼내먹구마 / 고구마 장만 귀차니즘을 모두 해결한 다이어터 음식

by 정돈된 하루 2020. 7. 31.
728x90
반응형

 

 


번거로운 고구마 장만,

이제 먹기만 하면 OK!

꺼내먹구마

~ 내돈내산 후기 ~


 

칼같은 식단,,

 

안녕하세요.

오늘의 언박싱입니다.

 

/

흔히 다이어트의 성공 여부는 식이 70 운동 30이라고 하잖아요?

 

70%나 차지하는 식이,, 식이를 잘 관리하기 위해서 보통 떠올리는 음식이 있죠.

닭가슴살, 고구마, 채소, 샐러드 등등

전 지난번 다이어트에서 탄수화물을 거의 안 먹다가 식단 돌아오고 나서는 결국 다시 몸무게가 돌아왔거든요.😂

 

그때 알았답니다.

꾸준히 관리하기 위해서는 '탄. 단. 지' 골고루 먹는게 정말 중요하더라고요. 그래야 건강하게 오래 관리하면서 잘 지낼 수 있어요ㅎㅎㅎ 다만, 탄.단.지 비율을 잘 조절은 해야겠죠?

샐러드 토핑으로 꺼내먹구마

 

탄수화물을 잡곡밥으로만 섭취하다가 문득 고구마를 먹고 싶어 졌는데, 고구마 사서 씻고 삶고 껍질 까고 나누고 하는 작업이 너무 번거롭더라고요. 대량으로 사놓고 먹다보면  왠지 물리게 돼서 안 먹게 되서 버린 적도 몇 번있고요^^;

 

그러다가 다노샵에서 발견한 '꺼내먹구마'!

10팩에 25,000원이라 가격은 착하지 않은데, 10팩 소분되어 있어서 버리는 거 없이 끝까지 먹을 수 있겠더라고요. 그래서 구입했답니다.

 

전자레인지에 2-3분 돌려서 먹으면 되고요. 아니면 15분 자연해동 후 아이스 고구마로 먹어도 돼요.

고구마 100%고 아무것도 첨가되지 않았어요. 칼로리는 대략 215kcal 정도 된다고 합니다.

 

 

내용물을 볼까요?

120g 정도의 고구마가 들어있어요. 작은 고구마들이 5-7개 정도 들어있습니다.

 

<꺼내먹구마 맛 후기>

 

대부분 달고 맛있어요!

작아서 맛없을까 봐 걱정했는데 달고 맛있어서 먹을 때 기분이 좋아졌어요ㅎㅎㅎ

과일, 채소 특성상 모두 다 똑같은 당도, 맛을 낼 수 없지만, 아직까지 제가 꺼내먹구마 먹으면서 맛없는 고구마는 없었답니다ㅎㅎ 양도 딱 적절한 것 같아요.

 

보통 샐러드에 꺼내먹구마를 올려서 먹는데 든든하고 맛있어서 좋아요. 무엇보다도 그냥 전자레인지로 데우기만 하면 되니까 정말 편해요.

 

고구마 장만하는 과정이 번거롭고 힘들어서 식단 관리할 때 방해 요소가 되었는데, 이제 방해 요소는 사라지고 그냥 잘 식단 관리하면 됩니다ㅋㅋ 고구마를 삶다 보면 큰 거 하나, 두 개 아무 생각 없이 먹게 되잖아요. 양 조절 못하면 다이어트에 의미가 없는데 ㅋㅋ이건 자동 용량 조절이 됩니다.

 

다이어트할 때 이것저것 준비할게 많은데 이거라도 한 절차를 줄이니 좋네요.

다만 가격이 조금만 더 다운되면 금상첨화일 것 같아요!

 

다이어트 식단 혹은 식사대용으로 고구마 먹을 때 딱인 꺼내먹구마! 

고구마 장만이 귀찮으시거나 고구마를 정량으로 먹고 싶으신 분은 꺼내먹구마를 한 번 고려해보세요~*

 

~ 내돈내산 후기 ~

 

<다노샵 추천인코드>

lootyou

8799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