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언박싱/먹을거리

[내돈내산] 노랑통닭 - 순살3종세트(후라이드, 양념, 깐풍) 솔직 후기

by 정돈된 하루 2022. 3. 25.
728x90
반응형

 

 

내돈내산
노랑통닭

순살3종세트(후라이드 양념 깐풍)
솔직 후기

 

 

주기적으로 돌아오는 치킨 먹고파 타임~ㅎㅎ

이번에는 노랑 통닭을 시켜먹어보기로 했다.

우리 동네 배민에서 베스트 치킨 메뉴로 나오는 순살3종세트로 고고.

가격은 19,000원인데 배달비가 4,000원;;

배달비가 이제 넘 무서운 수준임..

 

 

 

 

 

귀여운 마동석 아저씨가 웃고 계심 ㅋㅋ

배달라이더들이 중간에 치킨 빼먹는다는 뉴스가 꽤 있어서 스티커로 야무지게 밀봉을 해둔 것 같다.

후라이드는 봉지에, 깐풍, 양념은 종이 박스에 담겨서 왔음. 

후라이드를 봉지에 담아주는게 좀 그랬음; ㅎㅎ

 

 

 

 

 

 

 

봉지에서 꺼내 먹기는 그래서 무랑 함께 세팅을 했다.

첫 인상은~ 빛깔은 좋은데 순살들이 길쭉하고 좀 말랐다는 느낌?

옆으로 오동통이 아니라 길쭉한 닭껍질 튀김같은? 느낌이 들었다. 

 

 

 

 

 

 

 

 

 

흠~~ㅎㅎ

둘이서 먹고 반 이상을 남겼다.

 

 

치킨들이 살 반, 튀김 반에다 소스도 별로...ㅎ

양념, 깐풍 다 말할 것도 없이 그냥 그랬다.

후라이드는 너무 튀김옷이 많고 바삭바삭하지 않고 딱딱해서 실망쓰..

치킨은 웬만하면 다 맛있는데 이건 그냥 닭 재료 자체가 최상급은 아닌듯..ㅎ

배달비를 4천원 투자해서 시킬 맛은 아님.

재구매는 없다. 

 

 

* 내돈내산 지극히 개인적인 맛 리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