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언박싱/먹을거리

[내돈내산] 피코크 툭툭누들타이 새우 팟타이 / 집에서 팟타이 즐기는 법

by 정돈된 하루 2022. 3. 29.
728x90
반응형

 

 

 

 

내돈내산
피코크 툭툭누들타이

새우 팟타이
집에서 맛집 요리 즐기기


 

 

이마트 쓱 배송을 시키면서 꼭 체크해보는 피코크 밀키트.

이미 여러 음식들이 검증이 된 상태라 보고 후기가 괜찮으면 구매해서 먹어보는 편이다.

 

 

이번에도 그런 흐름을 타 구입한, 툭툭누들타이의 새우 팟타이.

초마 짬뽕처럼 맛집이랑 콜라보를 한 게 자연스럽게 신뢰가 갔다.

아직까지 맛집 밀키트가 실패한 적이 별로 없어서~~ㅎㅎ

 

 

 

 

 

 

 

툭툭누들타이 새우 팟타이 471g  2인분 

가격 : 12,800(세일가 10,944원)

 

 

냉장보관이기 때문에 유통기한이 냉동식품보다는 짧다는 점 체크체크.

 

 

 

 

 

 

 

 

연남동 맛집 툭툭 누들 타이에서 만들었다고 함.

안 가봐서 몰랐는데 이거 먹고 여기 한 번 가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음!

 

 

 

 

 

 

 

 

1. 숙주 & 부추

2. 면

3. 새우

4. 소스

5. 수란

6. 땅콩

 

수란이 들어있었다는 게 색다르고 좋았음ㅎㅎ

 

 

 

 

 

<만드는 법>

1. 끓는 물 1400ml에 쌀국수면을 넣고 3분간 삶은 뒤 찬물에 씻어 체어 밭쳐 놓기

2. 숙주, 부추 야채도 깨끗이 손질하기

3. 새우는 씻어서 키친타월로 물기 제거

4. 팬에 중불로 데운 다음 오일 2큰술 넣고 수란으로 스크램블 만들기

5. 새우 넣고 중불로 1분간 볶은 후 체에 받쳐 놓은 쌀국수면을 넣고 중불에 1분간 볶기

6. 소스 넣고 살짝 볶은 다음 숙주, 부추 넣고 마지막으로 볶기

7. 그릇에 담은 팟타이 위에 땅콩 뿌리기    

 

 

순서가 많아 보이는데 실제로 해보면 난이도가 매우 낮다.

약 15분 - 20분  정도 걸리는 것 같음. 

 

 

 

 

 

 

 

 

쌀국수 면 삶기

수란으로 스크램블 만들기

 

 

 

 

 

 

새우 넣어서 볶기

쌀국수 면 넣고 볶기

소스 넣고 볶기

 

모든 건 "중불"로

 

 

 

 

 

 

 

마지막으로 숙주랑 부추를 넣고 잘 볶으면 끝. 

 

 

 

 

 

 

 

 

 

 

1인분 같은 2인분ㅎㅎㅎ

양이 솔직히 1.5인분 인 것 같음. 

2인분은 응~ 아니야~~ㅎㅎ

파스타 볼 하나에 요렇게 아주 적당하게 쏙 가득 찼다. 

 

 

 

 

 

 

 

 

양은 아쉬웠지만, 맛은 만족!!

소스 맛이 살짝 매콤하면서 달콤해서 면이랑 야채 밸런스가 좋았다.

거기다 스크램블이 들어가기 때문에 부드러운 맛도 느껴지고 땅콩이 고소해서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었음.

이국적인 맛이라고 해야 할까? 

숙주랑 부추도 딱 적당히 팟타이 면이랑 어우러져서 건강한 맛도 느껴져서 좋았다.

집에서 이 정도 수준의 팟타이를 먹을 수 있다니~ 만족스러움. 

 

 

재구매 의사 많음. 

집에서 먹는 팟타이로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