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언박싱/먹을거리

[내돈내산] 도제 유부초밥 솔직 후기

by 정돈된 하루 2022. 3. 13.
728x90
반응형

 

 

 

 

내돈내산
도제 유부초밥
솔직 후기

 

 

오늘은 왠지 유부초밥이 당기는 날✨❤️🌸

신세계백화점 푸드 코너에서 도제 유부 초밥을 사러 갔다.

 

 

 

 

다양한 종류의 유부초밥들~~ㅎㅎ

대왕 유부 초밥은 개당 2,500원 ~ 3,500원 정도 가격으로 구성되어 있었다.

맨 아래 쁘띠 유부초밥 8개 모둠은 10,000원에 먹을 수 있음.

 

 

 

 

 

 

 

타코 와사비, 우삼겹, 제육 김치, 간장 새우, 참치 마요, 크랩 마요 등등 종류도 다양하다.

생각보다 크기도 커서 한 사람당 2-3개 먹으면 배부를 것 같음.

 

 

 

 

 

이게 아마 제일 비싼 것 같았는데 맛은 그냥 쏘쏘 했음.

반전 ㅎㅎ

 

 

 

 

 

 

생연어, 타코와사비, 간장새우, 제육김치, 참치마요, 크랩명란 마요, 더블치즈스테이크, 명란마요 등등 

최대한 다양하게 끌리는 종류를 사 왔다.

미니 유부초밥 세트 + 유부초밥 4개 = 21,000원

가격은 저렴한 편은 아님 ㅎㅎㅎ

 

 

 

 

 

 

 

화려한 면면의 유부 초밥들~ㅎㅎ

우선 보는 맛이 좋아서 기분 전환이 된다.

 

 

 

 

 

유부초밥 안에 밥을 엄청 꾹꾹 눌러 담아서 밥 양이 엄청나다~~ㅎㅎ

둘이서 먹었는데 엄청 배부름.

 

 

 

 

 

의외로 맛있었던 건 타코와사비.

그 외에는 다 쏘쏘하게 맛있었다.

유부초밥이 생각날 때 사 먹으면 괜찮을 것 같은 맛.

한 번 먹어보는 걸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