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언박싱/먹을거리

[내돈내산] 라라스윗 바닐라빈 285kcal 솔직 후기

by 정돈된 하루 2022. 5. 15.
728x90
반응형

 

 

 

내돈내산
 라라스윗 바닐라빈 285kcal 
솔직 후기

 


맛있지만, 정말 정말 살이 많이 찌는 아이스크림.. ㅋㅋ

다이어트할 때 다른 건 다 참아도 아이스크림은 못 참는 사람들이 은근히 많은데 그런 사람들을 위해서 아마 이 아이스크림이 나온 것 같음ㅎㅎㅎ

 

 

 

칼로리를 확~ 줄인 라라스윗 아이스크림. 

우리 집에도 아이스크림을 엄청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데 그분의 생일이라서 이번에 한 번 구입을 해봤음. 

나는 사실 아이스크림을 어쩌다 한 번 먹는 정도로만 좋아함 ㅋㅋ

그래서 오늘은 일반인 마음(?)으로 아이스크림 후기를 남길 수 있을 것 같음. 

 

 

 

 

 

칼로리를 줄여서 만든 센스 있는 아이스크림답게 패키지도 요즘스럽게 예쁘게 나온 거 같다.

모델들의 촬영 소품처럼 들고 있어도 예쁘게 사진이 찍힐 것 같은 느낌? 

구매처는 마켓 컬리로 7,900원에 구입함. 

 

 

 

 

 

 

 

 

바닐라빈이 0.075% 들어간 라라스윗 바닐라빈ㅎㅎ

칼로리는 285kcal라고 커~다랗게 쓰여있음. 

크기는 474ml.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은 크기 같음. 

 

 

 

 

 

 

 

100g 기준으로 나와 있기 때문에 총 내용량은 꼭 확인해봐야 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반 아이스크림보다는 훨씬 칼로리가 낮다는 건 인정~!

아마 단맛을 대체하는 재료를 썼을 텐데 그게 몸에 나쁘지 않기를 바랄 뿐이다. 

식약처에서 인정을 받았으니 출시됐겠지만~ ㅎㅎ

 

 

 

 

 

 

 

음~ 생각보다 맛있다.

바닐라 맛이 진하고 부드러워서 먹기 괜찮았다.

투게더랑 비교하면 투게더는 5단계 깊숙하게 진한 맛이라면, 라라스윗은 3단계 진한 맛이랄까? 

그래도 충분히 고칼로리 아이스크림을 대체할 수 있을 맛이라서 다이어터들에게는 환영받을 맛~!

라라스윗 아이스크림 맛도 다양한데, 다른 맛도 궁금해질 정도로 괜찮았음.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