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언박싱/패션뷰티

[내돈내산] 마몽드 블루 캐모마일 수딩 리페어 크림 / 유튜버 재유 추천템

by 정돈된 하루 2022. 1. 3.
728x90
반응형

 

 

 

내돈내산
마몽드 블루 캐모마일 수딩리페어 크림

수부지 추천

 

 

피부가 계속 뒤집어지고 있는 요즘.

잡힐 듯 잡히지 않는 좁쌀 여드름 때문에 서터레쓰를 받고 있다.

거기다 복분자주, 와인 마시면 얼굴 뒤집어지는 거 왜 이럼? ㅠ

 

 

이마는 유분 폭발인데 볼은 또 괜찮고, 근데 페이스라인 주위로 좁쌀 여드름이 떨어지지 않음... 

이런 경우는 처음이라서 당황 당황,,

고쳐보려고 열심히 유튜브에서 찾아보았다.

거기서 재유님을 알게 되고! ㅎㅎㅎ

나랑 피부 타입이 비슷하셔서 그 이후로 재유 추천템 손민수 하고 있음 ㅋㅋ

오늘 후기 남기는 크림도 재유 추천템임. 재롱이 인정!

 

 

 

 

마몽드 블루 캐모마일 수딩 리페어 크림 기획 

 

 

기획 세트로 구입했다!

50 + 25 ml 총 75ml 크림임.

하나는 집에서 하나는 여행 가서 쓰면 딱인데 코시국에 그렇게 여행 갈 일이 없다는 게 함정ㅋㅋ

 

 

무튼 이 아이가 붉은 기 / 속 건조를 잡아주는 크림인데 진정 효과가 그렇게 좋다고 함.

쿠팡에서 사서 쿠팡 링크 넣으려고 하니까 일시 품절,, ㅋㅋ

인기 많나 봄. 

 

 

 

 

 

 

 

 

크기는 생각보다 아담하다.

사진으로 봤을 때 생각했던 크기보다 많이 작아서 놀랐음 ㅋㅋ

뭐 양은 75ml이라는 건 맞으니까~ 

 

 

 

 

 

 

샘플도 샘플치곤 대용량 4개가 같이 와서 짱 좋았다.

역시 대기업 관계사 뽐뿌가 좋긴 좋네.

 

 

 

 

 

 

  • 한율 어린 쑥 진정맑은 클렌징 폼
  • 라네즈 크림 스킨
  • 한율 어린쑥 수분 진정 크림
  • 아이오페 히아루로닉 크림

 

이중에 크림 스킨 써봤는데 생각보다 제형이 무거워 수부지인 나에게는 안 맞았던 걸로,, 

 

 

 

 

 

 

 

드디어 본템. 

얼굴 세안을 하고 발라보려고 준비.

뭔가 색깔이 아이오페 레티놀이 생각나는군.

주둥이도 길어서 더 아이크림 같다.  

 

 

 

 

 

 

요 주둥이가 생각보다 신통방통함. 

처음에는 아이크림도 아니고 크림 화장품에 이런 형태의 주둥이(?)가 붙어있어서 신기했는데 써보니까 짱 편함.

내가 원하는 부위에 정확히 바를 수 있고 양 조절이 수월해서 마음에 들었다.

 

 

 

 

 

 

입구가 좁으니 이런 형식으로 섬세하게 양조절이 수월했다.

슥슥 - 젤 텍스처 느낌이라 누르면 막힘없이 크림이 나온다. 

 

 

 

 

 

출처 : 쿠팡 구매처

 

 

 

 

시카보다 더욱 강력한 '아줄렌'이라는 성분이 피부 자극을 진정시키고 속 건조를 완화시킨다고 한다.

거기다 5가지 히알루론산이 들어가 있어서 수분 충전까지. 

 

 

 

 

 

젤 텍스처라서 그런지 피부 흡수가 상당히 빠르다.

슥슥 문지르면 착-하고 피부에 흡수가 빠르게 됨.

거기다 끈적거리는 거 별로 안 좋아하는데 크림인데도 무겁게 끈적거리지 않아서 제일 좋았다.

 

 

*루틴

이마 )

유분이 심한 이마에 다른 크림 말고 요 블루 캐모마일 크림만 발라주었는데 며칠 써보니 유수분 밸런스가 잡히는 게 느껴짐!

그러니까 좁쌀도 점점 사그라들고 있다. 굳굳. 

 

그 외 얼굴 부위)

겨울이라 그런지 볼 부분은 약간 보습이 부족한 것 같아서 캐모마일 바르고 + 샵벨르 카밍 크림 바르고 있음. 

그러니 보습도 잘 잡히는 느낌. 

 

 

*결론

진정 크림으로 효과가 좋은 것 같다.

수부지나 복합성, 지성이신 분들이 바르면 더 좋을 것 같은 크림. 

계속 꾸준히 써볼 예정. 

 

 

출처 : 마몽드 홈페이지

 

아 그리고, 찾아보니 패키지가 변경되었다고 하니 참고하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