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문후기

[내돈내산] 의정부 민락동 맛집 / 오라 ORA 이태리식 가정식 / 뇨키 & 스테이크 맛집

by 정돈된 하루 2022. 10. 19.
728x90
반응형

 

 


[내돈내산]
의정부 민락동 맛집
오라 ORA
가정식
뇨키 & 스테이크 맛집








기념일 때 혹은 뇨끼가 당길 때 찾는 오라ORA.
이태리 가정식을 전문으로 하는 1인 쉐프집으로
자그마한 공간에 4 테이블이 운용되는 곳이다.
따라서 원하는 시간에 맞춰 먹고 싶다면 예약 추천!






포토존으로 꾸며놓은 듯한 오브제 공간.





가정용 식탁 같은 4인용 식탁이 4테이블 놓여져있다.
앤티크한 분위기가 살짝 풍기는 공간이었다.






2인용으로 자리를 잡고~
테이블보다 이가 나가고 우글우글해서 약간 아쉽 ㅠ




 

 

 

 

 

<메뉴판>

 

 



화학조미료가 절대 첨가되지 않는
맛있고 정성 가득한 음식을 추구하는 오라.

런치 & 디너 두 타임 운영하고 있으나
재료 소진시에는 일찍 문 닫는 걸로 알고 있음.



 


뇨끼
살치살 스테이크
크랩로제



요거 세 개 꼭 추천.
그리고 달지 않고 살짝 드라이 하면서 바디감 괜찮은
와인 두 개도 입맛에 맞다면 추천한다.
나는 이게 딱 내 입맛이라 글라스 와인은 꼭 시키는 편.





식전빵과 자극적이지 않은 새콤 아삭한 피클.
그리고 글라스 와인.
사진만 봐도 뭔가 만족감이 슬슬 올라옴 ^^ ㅋㅋ



 

 




뇨끼 나옴!!
부드럽고 꼬~소하고 사르르 녹는 이 식감 🤤🤗
감자 수제 반죽이 예술 ~~ㅎㅎ
크림소스에 듬뿍 찍어 먹으면 저절로 미소가 나옴.





맛있는 건 한 번 더~
포슬포슬 부드럽게 녹아내리는 식감과
꼬소하면서 찰진 크림 소스 조합이 매우 좋았다.
대만족.






살치살 스테이크.
매쉬드 포테이토, 구운 아채, 소금, 홀그레인 머스타드.
같이 곁들어서 먹는 맛이 좋았던 스테이크.
고기 컨디션과 굽기가 무엇보다도 좋아서 맛있었음.




 

 


마지막으로 피자도 먹었는데
이건 한 번 맛있게 먹는걸로 만족 ^^





의정부 민락동 이탈리안 맛집
뇨키 & 스테이크 맛집을 찾는다면
오라ORA를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