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문후기

[내돈내산] 의정부 민락 2지구 보리밥 맛집 / 마실한상보리밥 추천

by 정돈된 하루 2022. 4. 30.
728x90
반응형

 

 

내돈내산
의정부 민락 2 지구 보리밥 맛집

마실 한상 보리밥 후기

 

 

오늘은 왠지 나물 비빔밥이 당기는 날!

각종 나물을 넣어 슥슥 비벼 먹고 싶어졌다.

일전에 이웃님들에게서 들은 보리밥 맛집이 있어서 거길 찾아보기로 함. 

 

 

 

 

 

마실 한상 보리밥

경기 의정부시 민락로 394 1층

031-852-2477

식자재 왕도매 마트 민락점 바로 근처

건물 뒤편에 주차장 있음

 

 

 

 

 

 

 

식당은 상당히 널찍했다.

이 공간은 오른편이고, 이것보다 큰 공간이 또 왼쪽에도 있음.

개방감이 넓고 좋아서 쾌적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을 것 같았다.

  

 

 

 

 

 

 

 

종류는 보쌈 정식, 보리밥정식 이렇게 두 가지다.

차이는 보쌈 한 그릇이 있냐 없냐 차이. 

우리는 보쌈 정식을 2개 시켰는데 다음번에는 그냥 보리밥 정식을 시킬 것 같음. 

아 그리고 확실하진 않은데, 아무래도 반찬 가짓수가 많아서 손님은 2인부터 받는 것 같았음. 

 

 

 

 

 

 

밥 나왔다~~~

나물 반찬이랑 반찬들이 넘 많아서 눈이 바쁘다 ㅋㅋㅋ

 

 

 

 

 

 

보쌈 정식이라 보쌈 한 접시.

이게 2인 한 접시라고 보면 된다.

명이랑 무말랭이랑 같이 먹으니까 맛있음.  

 

 

 

 

 

 

 

 

집에서 잘 먹기 힘든 귀한 나물 반찬들~~

짜지 않고 딱 적당한 간이라서 더욱 맛있었다.

짠 거 싫어하는 내 입맛에도 잘 맞아서 좋았음.

 

 

 

 

 

 

고등어조림도 나오고 불백도 기본으로 나온다.

사진에 있는 조기 반찬이 불백으로 바뀐 것 같음. 

계절마다 약간씩 반찬들이 그때그때 바뀐다고 함. 

 

 

 

 

 

 

동치미, 잡채, 된장찌개~~ㅎㅎ

반찬들이 하나같이 다 맛있어서 버리는 반찬이 없었음. 

나물 좋아하는 사람들은 무조건 좋아할 맛. 

 

 

 

 

 

 

보리밥을 퍼서 비빔밥을 만들어 먹었다.

고추장이랑 참기름 쪼르륵 둘러서 먹으니 맛은 말모말모. 

보리밥 솥에 물을 부어 숭늉을 만들어 먹으면 입가심으로 딱 좋았다.

또 좋았던 점이 후식으로 매실차나 아이스크림이 준비되어 있어서 아이스크림 좋아하는 신랑이 대만족 했다는 ㅋㅋㅋ

 

 

재방문의사 많음!

나물 보리밥 좋아하시는 분은 가보는 걸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