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문후기

[내돈내산 추천] 포천 핫도그 342 찐찐 후기🌸 / 애견동반 반려동물 동반 글램핑 카라반 캠핑장

by 정돈된 하루 2024. 6. 3.
728x90
반응형

 

 

 

 

내돈내산 추천
포천 핫도그 342
애견동반 글램핑 카라반
 찐찐 후기💕

 

 

 

 

 

저희 집에는 만 6살인 포메 한마리가 있는데요.

강아지가 있는 집은 다들 아실겁니다.

어딜 여행을 가도 '애견동반',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지가 최우선이 된다는 점이요.

 

 

어떨 때는 애견 동반만 가능해도 감지덕지할 때도 있을 만큼 애견 동반 숙박 업소를 찾기가 힘들 때도 있어요.

애견 동반을 내세우더라도 기본적인 배변 패드나 밥, 물그릇 정도만 갖춰진 곳들이 대부분이죠.

강아지들이 짖어서 옆방에 피해는 주지 않을까 노심초사하면서 매번 잠들곤 했습니다.

저만 그랬을라나요😅  

 

 

그. 런. 데.

이번에 내돈내산으로 찾은 애견동반 캠핑장 & 카라반인 포천 핫도그 342는 달랐어요.

진짜 찐 애견 동반 캠핑장이라 반려동물을 키우시는 분이라면 정말 마음 놓고 편~하게 지낼 수 있어서 넘 좋았습니다.

 

 

사장님 인심이 좋으셔서 이번에 꼭 후기를 써야겠다는 마음으로 후기를 씁니다.

 

 

 

업체 등록 사진

 

 

 

포천 핫도그 342

경기 포천시 일동면 수입로 342

 

찾아가는길

내비에 경기도 포천시 일동면 수입로 342 검색 후 내리막길 내려가서

흰색 건물 1층 관리실에서 체크인

 

전화번호

010-4685-3420

0507-1427-3427

 

홈페이지

http://핫도그342.com/

 

 

 

 

 

 

핫도그 342는 조용하고 산이 좋은 포천 일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름이 특이한데 342는 번지인거 같고, 왜 핫도그가 붙었는지는 다음 번에 가서 물어봐야겠어요 ㅋㅋㅋ

 

 

카라반 종류는 꽤 많습니다.

소형견, 대형견으로 주로 나뉘고 개인 풀장 유무와 카라반 시설 크기에 따라 위치와 가격이 달라지는 것 같았어요.

 

 

 

 

 

 

개인 풀장 포함을 선택 안하시더라고 공동 대형 풀장이 있으니까 물놀이는 걱정 없습니다 ㅎㅎ

공동 대형 풀장은 대형견 존 1개 소형견 존 1개 이렇게 총 2개 있었습니다.

 

 

 

 

 

 

초록한 잔디와 분홍 펜스가 넘 예쁘지 않나요. 

애견 카라반이랑 넘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ㅎㅎ

 

 

 

 

 

 

각 카라반마다 펜스로 나누어져 있어서 강아지들이 각자 개인으로 놀수도 있고

또 공동존으로 들어가면 같이 놀 수도 있어서 공간 구획이 아주 잘 되어 있습니다.

이것만 봐도 반려동물을 위한 캠핑장이라는 걸 알 수 있었어요!

 

 

 

 

 

 

 

 

 

 

 

저희가 머문 카라반입니다.

개인 풀장이 있는 곳이었어요.

옆에서 보기만 해도 힐링이 되는 물소리를 들으며 푸른 풀장을 옆에 두니 놀러온 기분이 확 났습니다.

 

 

 

 

 

 

 

 

앞에는 불멍을 할 수 있는 장작존이 있었구요.

그 위에는 카라반이 있었습니다.

 

 

 

 

 

꽤 넓쥬? 

안에서 고기를 구워먹을 수 있고 옆에는 강아지가 쉴 수 있는 방방이도 있었어요!! ㅎㅎㅎ

매번 바닥에 털썩 있어야 했는데 요런 센스가 또! 굳

 

 

 

 

 

카라반 실내 왼쪽입니다.

2층 침대도 있어서 총 4명 잘 수 있어요(추가 요금 지불)

화장실, 미니 냉장고, 필요한 조리 도구들 웬만한건 다 있어요.

 

 

 

 

 

메인 침대입니다~ㅎㅎ

카라반에서 이정도 분위기 내기가 쉽지 않은데 이게 가능하더라구요.

침구도 푹신하고 적당히 넓어서 2명이서 자기 충분했어요.

옆에는 화장대도 있습니다.

 

 

 

대형 티비, 에어컨 다 있구요.

에어컨은 난방기능까지 되는 겁니다.

 

 

 

 

 

 

 

 

 

탁 트인 곳에 지어진 글램핑장이라 어디든 뻥뷰라서 좋았습니다.

초록초록한 나무들과 흙길이 정겨웠어요.

 

 

 

 

 

 

설거지 할 수 있는 개수대랑 위에 거치대가 있습니다.

 

 

 

 

 

 

 

컵, 그릇 등등

안썼지만 냄비랑 조리 도구들도 있었어요.

 

 

 

 

 

화장실 꽤나 넓직합니다.

쓰는데 별 지장 없었어요.

수압도 문제 없음. 

 

 

 

 

2층 침대 뭔가 좋아보여서 찰칵ㅎㅎ

 

 

 

 

 

 

 

 

풀장 보기만 해도 좋지 않나요~ㅠㅠ

힐링힐링

 

 

 

 

 

 

저희는 부대찌개 사왔습니다.

이마트 피비 부대찌개 강추여.

 

 

 

 

 

 

씨원한 맥주가 빠질 수 없죠.

카라반 안에서 먹으니까 더 시원하고 맛잇네요 ㅋㅋㅋ

 

근데 이노무 파리…………. 파리ㅠㅠㅠ

말벌 아저씨처럼 달려가서 한 백마리 죽인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

 

 

 

 

 

 

 

 

 

관리실 앞에 강아지 구명조끼도 무료로 대여해주세요!

강지도 덕분에 강제 물놀이 했네요 ㅋㅋ

우리집 강지는 영 물을 안 좋아해서 ㅋㅋ 담번에는 억지로는 안하려고요

 

 

 

 

 

강지 목 안 꺾이게 적당한 높이의 개 밥, 물그릇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당

오랜만에 외식으로 포식 중

 

 

 

 

 

 

개인 펜스를 열고 나가면 바로 이어지는 공동 놀이 공간입니다.

강아지들이 맘~껏 뛰어놀 수 있어서 좋아요.

모든 카라반이 공동 공간을 중심으로 돌아가면서 위치가 되어 있어서 어느 카라반이든 바로 이곳으로 이어집니다.

 

 

 

 

요런식으로요~

 

 

 

 

 

기념 촬영도 해줍니다.

오랜만에 콧바람 쐬서 기분 좋은 강강지

 

 

 

 

추가로 숯불도 주문했어요

 

 

 

 

고깃집처럼 불판 올려서 먹는 시스템입니다.

고기는 사온 고기예요 

 

 

 

 

 

 

 

 

밤이 되니 조명으로 아늑해진 분위기.

 

 

 

 

관리실 매점에 고구마 사와서 구워먹었어여 ㅋㅋㅋㅋ

맛나여 ㅋㅋ

라면은 신라면 건면 끼렸습니다.

 

 

 

 

 

관리실 매점 알차쥬.

없는거 빼고 다 있어요.

쌈장, 고추장도 있고요

 

 

 

 

넓어서 충분히 놀 수 있는 공간이 나와요.

인공잔디라서 전 오히려 더 나은 것 같은 기분 ㅋ

 

 

 

 

아침에는 라떼랑 미니 버거 먹어줬습니다.

 

 

 

 

 

 

 

 

 

 

그리고 핫도그 342의 대망의 하이라이트!!

강아지 목욕, 건조가 무료~!

이거 보고 정말 찐 애견동반 글램핑장이라고 느꼈어요.

요즘 다 맨날 자잘하게 다 추가추가 금액 넣는데

여기는 이게 다 시설에 포함입니다. 

 

 

 

 

강아지가 미끄러지지 않게 발판도 세심하게 준비되어 있구요.

강아지 목욕 전용 샤워 헤드도 되어 있었습니다.

전용 욕조에서 씻기니까 넘 편해요

집에 하나 사두고 싶음 ㅋㅋㅋㅋ

 

 

 

 

네가 뭘 좋아할지 몰라서 다 준비한 것 같은 샴푸

 

 

 

 

수건이랑 털빗, 발톱깎이까지 다 구비 되어 있어서 대 감동!!!

사진에는 없는데 강아지 건조기 기계 붐펫이랑 애견미용실에서 말리는 건조기 둘다 있어요!

목욕에서 건조까지 풀코스 쌉가능

 

 

 

 

 

 

 

여기와서 엄청 기분이 째지는 강지

 

 

 

 

1박 2일동안 강지도 저희도 행복했던 여행이었습니다.

재방문 의사 매우 많구요.

 

강아지 키우시는 분들에게 강추하는 곳입니다.

내돈내산 찐 후기 마쳐요

 

도움 되셨다면 로그인 필요 없는 공감버튼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