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언박싱/먹을거리

[내돈내산] 풀무원다논 요거톡 링 & 초코볼 - 간편하고 맛있는 아침 혹은 간식으로 딱

by 정돈된 하루 2021. 11. 27.
728x90
반응형

 

 

내돈내산
풀무원다논 

요거트 링 & 초코볼

 

 

몇 년 전 간헐적 단식을 시작하고 나서부터 아침을 안 먹거나 간단하게 먹는 루틴이 생겼다.

그전까지는 아침을 꼬박꼬박 거하게 먹어서ㅎㅎㅎ 내가 아침을 안 먹게 될 줄은 상상도 못 했는데,,, 

이제는 아침을 먹는다고 생각하면 뭔가 속이 불편한 느낌마저 새삼 든다.

 

 

늦은 아침을 간단히 먹거나 아점을 먹는 게 보통인데 가끔 간단히 먹을 때 요거트를 이용하는 편이다.

무가당 요거트에 그래놀라, 과일을 넣고 먹곤 하는데 가끔 비요뜨, 요거톡도 먹곤 한다.

둘 다 맛있긴 한데 확실히 비요뜨나 요거톡이 더 먹기는 간편한 것 같음ㅎㅎㅎ 

 

 

 

 

 

 

 

아침햇살✨바이브. 

오늘도 이렇게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어서 감사!ㅎㅎ

 

 

 

 

<칼로리 체크>

총 125g(156kcal)

 

탄수화물 22g

당류 15g

지방 5.6g

포화지방 3.3g

단백질 4g

칼슘 125mg

 

 

 

 

 

 

 

오픈⭐️

아 뚜껑에 요거트가 묻어나는 재질은 약간 NGㅎㅎ

참고로 비요뜨는 뚜껑에 묻지 않는 재질이라 좀 더 편리한 것 같다.

 

 

 

 

 

 

꺾어서 톡! 부어주었다.

내용물이 적어 보였는데 생각보다 요거트를 충분히 감싸는 양이라서 흐뭇ㅎㅎ

시리얼이랑 초코볼 조합은 틀릴 수가 없는 것 같음

 

 

 

 

 

 

 

 

 

 

 

맛있다!

원래 보통 무가당 요거트를 먹는 내 입에도 그렇게 생각보다 너무 많이 달지 않아서 더 좋았다.

초코볼이랑 링 자체가 단맛이 있는데 요거트도 단맛이 강했으면 너무 달 뻔했는데 딱 적절하게 단맛이 마무리되었음.

 

 

요거트 자체도 국산 원유로 만들어서 기본적인 맛이 좋았다.

부드럽고 고소한 요거트 맛이 가득~ㅎㅎ

여기에 시리얼이랑 초코볼이 올라가니 맛있을 수밖에..?ㅎㅎㅎ

넘 달지만 않으면 무조건 성공이라고 생각했는데 성공적!ㅎㅎ 

 

 

 

 

 

 

맛있어서 쟁여놓으려고 2개 더 사두었다.

다음번에는 요거톡 초코 그래놀라랑 스타볼도 먹어볼 생각이다.

간단한 아침 혹은 오후 간식으로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