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언박싱/영양제

[내돈내산 후기] 고려은단 멀티비타민 올인원, 하루 한 알로 23종 챙기기

by 정돈된 하루 2021. 8. 19.
728x90
반응형



내돈내산 후기
고려은단 멀티비타민 올인원
비타민 13종
미네랄 10종을 한 번에




영양제는 먹어도 그만, 안 먹어도 그만이라고 하지만 그래도 안 먹으면 티가나는 영양제가 있다.
나 같은 경우에는 멀티 비타민이다.
대략 이 주 넘게 안 먹으면 피로가 쌓이고 입 안이나 입 주위에 뭐가 자꾸 나서 아 비타민을 먹어야겠구나..
스스로 진단까지 하는 경지에 이르렀다 ㅋㅋ


아직 멀티비타민 유목민이라 직구, 내수 멀티 비타민을 다양하게 먹어보고 나한테 맞는 비타민을 찾고 있는 중이다.
먹던 멀티비타민을 다 먹어서 다음 멀티비타민을 찾던 중, 이번에 고려은단에서 나온 멀티비타민 올인원을 라이브를 보고 구입하게 됨.
고려은단이 '믿을 수 있는 원산지' 강조를 한 마케팅이 성공적이기도 했고, 솔직히 유느님이 광고해서 산 거 ㅋㅋㅋ



고려은단 멀티비타민 올인원 / 60정(60일 분) / 21,900원


가격은 구입처마다 다르긴 한데 라이브로 구매해서 아마 최저 가격일 것 같다.
멀티비타민 사려고 하는데 라이브 하는 나이스 타이밍~ㅎㅎ





패키지는 고려은단 트레이드 마크 은색 패키지에 무지개 오렌지 문양이다.
뭔가 별거 아닌데 고급져보임.






비타민 13종 + 미네랄 10종 = 하루 1알
오른쪽 브로슈어는 두 알 먹기 싫어서 멀티비타민 한 알로 때우려는 사람들에게 고려은단 비타민 C도 같이 끼워 팔려는 마케팅! ㅋㅋㅋ
왼쪽 설명을 보니 23가지 비타민, 미네랄이면 종류로는 충분할 것 같습니다.





요게 아마 고려은단 멀티비타민의 킬링 포인트가 아닐까?
- 한국인을 위한 맞춤 설계
- 까다롭게 선택한 좋은 원료


지용성, 수용성 비타민에 따라 함량을 조절하고 한국인에게 부족한 칼슘, 마그네슘을 넣었다는 점.
피로 해소에 꼭 필요한 비타민 B군 8종(비타민 B1, B2, B5, B12, 나이아신, 판토텐산, 엽산, 비오틴)을 모두 넣었다는 점


그리고 누누이 고려은단에서 강조하는 '좋은 원료'
유럽산 옥수수에서 추출한 100% 영국산 비타민 C, 식물 유래 비타민 E, 해조칼슘.
그 외 비타민, 미네랄 23종 모두 DSM사로 받는다고 한다.





# 비타민 13종, 미네랄 10종 효능

출처 : 고려은단
출처 : 고려은단





출처 : 고려은단






효능 보니까 안 챙겨 먹으면 안 될 것 같음ㅎㅎㅎ
아, 또 한 가지 체크해야 할 점이 있다.
고려은단 멀티비타민은 13종 비타민에 10종 미네랄로 종류는 다양하게 챙겨준다.
하지만, 한 가지 체크해야 할 건 위에 영양 정보에서 볼 수 있듯이 '고함량'은 아니라는 점.
아무래도 멀티비타민이기 때문에 종류는 잡고 함량은 낮은 것 같다.


요즘 워낙 고함량 비타민이 많다 보니 만약 고함량을 원한다면, 비타민 B군 전용 비타민이나 다른 비타민을 먹는 게 나을 것 같다.
난 그냥 최소한을 챙긴다는 마음가짐(?)으로 이걸 구매했다.







하루 한 알이니까 우선 간편해서 좋다.
보통 영양제 챙겨 먹는 사람들은 하나만 안 먹고 여러 개를 먹다 보니 한 개 먹을 때 두 알이면 부담스러운데ㅎㅎㅎ


크기도 고려은단 C 1000이랑 비슷한 것 같다.
작은 크기는 아니지만 그래도 목 넘김은 괜찮은 편이다.


믿고 먹어야 플라세보 효과도 있는 건데 고려은단이라서 어느 정도 믿고 먹게 되는 것 같다.
꾸준히 먹어볼 예정.


# 이런 사람에게 추천

✅ 믿을 수 있는 원료로 만든 멀티비타민 & 미네랄을 찾는 분
✅ 하루에 한 알로 간편하게 건강 챙기고 싶으신 분
✅ 가성비 좋은 멀티비타민을 중요시하는 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