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언박싱/먹을거리

[내돈내산] 60계치킨 호랑이 치킨 콤보 솔직 후기

by 정돈된 하루 2022. 2. 11.
728x90
반응형

 

 

 

 

내돈내산
60계치킨 호랑이치킨 콤보

솔직 후기

 

올해 호랑이 해를 맞이한 새해라서 그런지 호랑이를 소재로 한 광고가 쏟아진다.

그중에 60계 치킨 호랑이 치킨도 그랬는데 매번 궁금하다, 궁금하다 하기만 하고 안 먹다가 이번에 급! 꽂혀서 시켜보았다.

 

 

 

 

호랑이치킨 콤보 세트 

가격 20,500원 + 배달비 3,000원

= 총 23,500원

 

치킨값도 치킨 값이지만 배달비 넘 비싸......

콤보세트는 봉 8조각 + 윙 8조각 + 다리 컷팅 8조각 + 코카콜라 500ml +  치킨무 포함이다.

 

 

 

 

 

 

 

오자마자 개봉~ㅎㅎ

솔직히 비주얼만 봐서는 호랑이 치킨 네이밍이랑 뭔 관계인지는 잘 모르겠음 ㅋㅋㅋ

가루 소스가 풍성하게 뿌려져 있는 비주얼이었다.

치킨 중에 가루 소스라고 하면 자동으로 뿌링클이 떠올라서 알게 모르게 뿌링클이 생각나는 비주얼이었다. 

 

 

 

 

 

 

맛있는 건 한 번 더 222

그냥 일만 호랑이 치킨은 콤보보다 가격이 2천 원 더 저렴하다.

하지만 콤보가 더 맛있지.

무조건 콤보지. 

 

 

또 좋았던 점이 웨지감자가 들어가 있다는 점! 

추가해서 웨지감자 안 시켜도 됨. 

 

 

 

 

 

 

 

오.. 맛이 정말 색다르다. 

달달하면서도 끝 맛이 매콤한 오묘한 맛이었다.

치킨이랑 가루가 맛이 잘 묻어나는데 가루 소스랑 치킨이랑 잘 어울렸다. 

달콤 90 매콤 10 정도라서 맵찔이들도 잘 먹을 수 있는 매콤함이었음.

 

 

 

 

 

 

감자튀김 킬러는 좋아서 웃습니다^__^ 

웨지 감자도 풍성하게 많이 들어가 있어서 비싼 치킨 가격이 좀 덜 억울한(?) 느낌ㅎㅎ

 

 

하지만 오늘도 우리 부부는 1인 1 닭은커녕, 둘이서 반 닭도 못하고 항복ㅎㅎ

먹다 보니 물린다... 

그래도 먹는 동안은 맛있게 먹었으니 만족..ㅎ

 

 

신랑은 호랑이 치킨 콤보

나는 뿌링클 콤보가 더 낫다에 한표. 

호랑이 치킨은 색다른 맛으로 한 번 먹어보는 걸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