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언박싱/가전기기

[내돈내산] eAmpang 아이패드 화이트 키보드 / 가성비 터지는 알리 아이패드 키보드 / 마그네틱 키보드 / 아이패드 프로 12.9 키보드 추천

by 정돈된 하루 2023. 3. 28.
728x90
반응형

 

 

내돈내산
eAmpang 아이패드 프로 12.9 키보드

화이트 보들보들 재질
가성비 터지는 알리발 마그네틱 키보드

 

 

결론부터 이야기 하면 이거 SARASA!

나도 사기 전에 엄청 검색해보고 과연 싼게 비지떡이 아닐까-라는 고민을 했었는데 댓츠노노!

매우매우 만족함

 

 

알다시피 애플 정품 매직키보드는 매우 비싸다.

나는 특히 또 12.9인치라서 더 비싸짐 ㅋㅋ

아무리 그래도 매직키보드에 50만원 넘게 태우는건 거의 걍 맥북을 산거나 마찬가지라서...

정품 좋아하는 나조차도 용납이 안되는 금액이었음.. ㅋㅋ

그래서 알리 키보드를 구입하기로 결심함. 

 

 

 

 

그래서 열심히 호환품들을 찾아봤는데 주로 3가지 알리발 키보드가 검색되었다.

 

1. 구조독

2.라누준

3.eAmpang

 

 

솔직히 1번이 제~~일 검색량이 많고 그 다음 라누준, 마지막이 eAampang이었다.

처음에는 뭐지 이 듣보는?했는데 검색해보고 따져보니 이게 제일 괜찮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이걸 구입했음.  

가격은 이래저래 신규회원 쿠폰 먹이고 어쩌고 해서 7만원에 구입했다.

 

 

 

 

 

 

 

사람들이 제일 많이 사는 것 같은 구조독 키보드가 탈락된 이유는 12.9인치에 화이트가 없어서!

나는 화이트를 꼭 구입하고 싶었기 때문에 다른 그 어떤 이유보다 색상 때문에 구조독을 예선 탈락 시켰다.

eAmpang(이거 도대체 어떻게 읽어야 될지를 몰겠네..?ㅋㅋㅋ)에서는 12.9인치 화이트가 있었다.

 

 

 

 

 

 

 

 

영롱한 키보드 비주얼..!

거의 매직키보드랑 흡사한 것 같은 느낌이랄까?

가성비가 넘치니까 더 사랑스러워보이는 키보드

 

 

키스킨은 아예 깔려져서 온다.

키스킨이랑 키보드 일체감이 엄청 좋아서 키스킨 끼웠는지도 잘 모르겠음..고퀄..ㅎ

 

 

 

 

 

 

 

 

생 아이패드 키보드로 붙인 모습.

딱 일체감이 느껴져서 좋음.

 

 

 

 

 

 

 

 

접사에서 보는 모습.

만듦새도 꽤 훌륭하다.

키스킨 끼워놔서 약간 어두워 보이는 것 같다.

 

 

키감도 괜찮았음. 

아이맥 매직키보드 키감에 익숙해져있는 사람이라면 충분히 이 키감에 익숙할 것 같다.

다양한 터치 패드 기능도 잘 작동한다.

정말 많이 발전했구나 싶음.  

 

 

 

 

 

 

 

옆에 c형 충전기 충전하는게 있다.

같이 동봉해진 c형 충전기로 충전하면 된다.

집에 있는 c형 충전기로는 안될 수도 있음.

거의 전용 c형 단자 케이블인 것 같음 ㅋㅋㅋ

요게 단점이라면 단점? 

근데 큰 상관은 없다.

 

 

 

 

 

또 eAmpang 키보드의 장점.

바로 배터리량을 알 수 있다는 점이다.

배터리량 모르면 답답한데 이건 눈에 딱 디지털 숫자로 보여주니까 이거보고 배터리량을 확인할 수 있어서 매우 편하다.

 

 

배터리 지속량도 꽤 좋은 편이다.

대기시간은 약 90일

리튬 배터리 용량 500mAh

백라이트 없이 연속 30시간을 이용할 수 있다고 한다.

백라이트 켜고는 연속 5시간 이용할 수 있음.

근데 난 백라이트 안 사용하니까 ㅋㅋㅋ 별 신경 안쓰임

 

 

 

 

 

 

 

 

 

아무것도 없는 등판이 허전해서 ㅋㅋㅋㅋ 집에 굴러다니는 애플 스티커 붙여줬음 ㅋㅋ

넘 감쪽같은 느낌. 매우 만족스럽다.

거기다 등판 보들보들 재질이 쓸면 넘 기분 좋음ㅎㅎ

 

 

 

가성비 터지는 키보드 사고 입가에 미소가 떠나질 않음.

매직키보드 찾고 있는 사람은 이것도 한번 꼭 살펴보길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