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기

최근에 했던 네일 모음. jpg

by 정돈된 하루 2022. 4. 2.
728x90
반응형

 

 

 

 

 

최근에 했던 네일 사진 모아보기.

나중에 보면 재밌을 것 같음ㅎㅎ

 

 

 

 

이건 완전 최근이다. 

현재 네일 사진ㅎㅎ

처음으로 해본 벚꽃 핑크였는데 생각보다 마음에 듬ㅎㅎ

사진보다 실물 빛깔이 더 이쁜 것 같다.

 

 

 

 

 

 

나에게 누드톤 맛을 알려준 누드 베이지-

요것도 누드톤 첫 도전이었는데 생각보다 마음에 들었다.

손도 깨끗해보이고 사진 찍었을 때 튀지 않고 꾸안꾸 단정 스타일이라서 좋았음. 

 

 

 

 

 

 

 

라벤더 색.

난 웜쿨 걸친 봄웜라이트 ~ 여름쿨라이트라서 파스텔 계열이라면 쿨색도 괜찮게 나오는 편이다.

라벤더 실물 색깔은 왼쪽 사진이 더 실물에 가까움.

요것도 바르고 있는 동안 마음에 들었는데 ~ 한 번 해본 걸로 만족할 듯?ㅎㅎ

 

 

 

 

 

 

버터 옐로우~ㅎㅎ

갑자기 노란색에 꽂혀버렸음ㅎㅎ

정말 각양각색의 색깔을 했구나~~ㅎ

요것도 이뻤는데 생각보다 은근 노란색이 파스텔톤이라도 많이 포인트가 되더이다ㅎㅎ

 

 

 

네일 하면 우선 손톱이 깨끗하고 예뻐보이는게 제일 큰 장점.

거기다 매니큐어랑 다르게 튼튼하고 까지는 거 없어서 제일 좋음. 

손톱도 딱 잡아줘서 안정적인 느낌이 있다.

이제 날씨 좀 더워지면 패티를 개시할 예정~ㅎㅎ 

네일은 강추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