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기

2022년 5월 네일 & 패디

by 정돈된 하루 2022. 5. 6.
728x90
반응형

 

 

2022년 5월 네일
& 패디 기록

 

 

 

 

 

화이트 & 실버 글리터

 

 

날씨도 더워지고 하니 시원하게 화이트색으로 네일을 해보았다.

화이트만 하기엔 뭔가 심심해서 실버 글리터로 포인트-ㅎㅎ

깨끗해서 마음에 든다.

 

화이트색이라 옷 구애도 안 받고 어디든 받쳐도 잘 어울려서 굳굳.

진한 색보다는 확실히 밝은 색이 경쾌한 느낌을 주는 것 같다.

그러고 보니 웨딩 네일 이후로 화이트색은 첨 해보는 것 같어 ㅋㅋㅋ

마음에 든당.

 

8월되면 실습이라 네일도 못하는데 ㅠㅠ 

그동안 해둬야징 ㅋㅋㅋ

 

 

 

 

자개 & 핑크

 

원래 빨강이나 남색할까 하다가- 

너무 그건 평범하고 흔하다는 사장 언니의 말에 ㅋㅋㅋ 미리 생각해둔 요 디자인으로 픽.

 

이 핑크는 바로 전의 내 네일 색깔이었음 ㅋㅋ

이 색이 워낙 마음에 들어서 손가락을 지우고 발가락으로 슥-이동 ㅋㅋ분홍 원칼라로 하려다가 자개로 포인트를 죽니까 더 좋은 것 같음. 자개는 마지막에 올리는 금박이 핵심이야ㅋㅋㅋ이번 네일 & 페디도 성공적! 굳굳

 

 

 

기존 포스팅 : 최근에 했던 네일 모음

 

최근에 했던 네일 모음. jpg

최근에 했던 네일 사진 모아보기. 나중에 보면 재밌을 것 같음ㅎㅎ 이건 완전 최근이다. 현재 네일 사진ㅎㅎ 처음으로 해본 벚꽃 핑크였는데 생각보다 마음에 듬ㅎㅎ 사진보다 실물 빛깔이 더

surasuralif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