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언박싱/먹을거리

[내돈내산] 바이오 초코링 프로틴볼 & 오!그래놀라 솔직후기

by 정돈된 하루 2022. 4. 15.
728x90
반응형

 

 

 

 

내돈내산
바이오 초코링 프로틴볼

& 오!그래놀라
솔직 후기

 

 

요즘 점심 뭐 먹을지가 제일 고민이다🧐

도시락도 그렇고, 매일 사 먹기도 그렇고- 애매함. 

 

 

그래서 가끔씩 다양한 메뉴들을 중간에 섞어 넣곤 한다.

그중 하나가 꺾어먹는 시리얼 요거트.

여러 가지 종류가 있는데 살 때마다 편의점에서 파는 1+1 행사를 이용해서 메뉴를 결정하곤 함.

달달하니 은근히 배가 차서 3-4시간 정도는 근기가 지속되는 것 같음. 

 

 

오늘의 주인공은 바이오.

다른 거 이미 리뷰(⬇︎⬇︎)를 썼는데 바이오는 처음 보는 것 같음. 

 

 

 

풀무원다논 요거톡 - 초코 그래놀라

 

[내돈내산] 풀무원다논 요거톡 - 초코그래놀라

내돈내산 풀무원다논 요거톡 초코그래놀라 지난번 풀무원다논 요거톡 링 & 초코볼(후기 클릭)을 맛있게 먹어서 다른 맛도 궁금해졌다. 때마침 편의점에서 링&초코볼 맛 외에 처음 보는 '초코 그

surasuralife.tistory.com

 

풀무원다논 요거톡 링 & 초코볼

 

[내돈내산] 풀무원다논 요거톡 링 & 초코볼 - 간편하고 맛있는 아침 혹은 간식으로 딱

내돈내산 풀무원다논 요거트 링 & 초코볼 몇 년 전 간헐적 단식을 시작하고 나서부터 아침을 안 먹거나 간단하게 먹는 루틴이 생겼다. 그전까지는 아침을 꼬박꼬박 거하게 먹어서ㅎㅎㅎ 내가 아

surasuralife.tistory.com

 

 

 

 

 

 

오늘의 첫 주자. 

바이오 초코링 & 프로틴볼. 

그냥 초코링이 아니라 프로틴볼이라서 마음에 들었다. 

바이오 요거트는 기본적으로 평타 이상은 할 거라는 믿음이 있었기 때문에 맛은 딱히 걱정이 안 됨. 

 

 

 

 

 

 

 

칼로리는 130g / 200kcal

탄수화물 25g

당류 19g

지방 8g

포화지방 4.8g

단백질 7g

 

 

초코볼이라 그런지 생각보다 당류가 꽤 높다. 

당 조절하는 사람은 체크해야 할 듯. 

 

 

 

 

 

 

 

바이오 요거트에 초코링 퐁당. 

요거트는 바이오 요거트 맛 그대로 인 것 같다.

꺾어먹는 요거트를 위해 따로 요거트를 제조하진 않은 것 같음.

그냥 있는 거 갖다 쓴 것 같다 ㅋㅋㅋ

 

초코링은 달콤 포슬 하니 맛있었음. 

프로틴볼이라는 점이 영양학적으로 조금 위안(?)이 되었다. 

결론은 맛있음. 

 

 

 

 

 

 

 

 

다음은 오!그래놀라. 

마켓오 네이처 그래놀라랑 콜라보를 한 것 같음. 

 

 

 

 

 

 

칼로리는 127g / 178kcal

탄수화물 25g

당류 16g

지방 6g

포화지방 3g

단백질 6g

 

 

칼로리, 당, 지방 모두 초코링보다 낮다.

단백질도 생각보다 프로틴볼보다 크게 차이 나는 것 없음. 

 

 

 

 

 

 

음~~ㅎㅎ

그래놀라가 더 맛있다 ㅋㅋ

초코 덕후들은 무조건 초코볼이 맛있을 거임.

나는 초코를 평범하게 좋아하는 편이라 그래놀라가 더 입맛에 맞았다.

 

 

딱딱하지 않고 바삭바삭해서 요거트랑 식감이 잘 어울렸다.

맛도 고소하고 씹는 맛이 좋아서 더욱 맛있었음. 

둘 중에 재구매한다면 나는 오!그래놀라를 재구매할 듯.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