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언박싱/먹을거리

[내돈내산] 비비큐 황금올리브 닭다리 8조각 - 둘이서 먹기 좋은

by 정돈된 하루 2022. 4. 12.
728x90
반응형

 

 

내돈내산
비비큐 황금올리브 닭다리

간단 후기

 

 

 

'치킨은 3만원은 해야한다'라는 비비큐 사장님의 소신 발언(?)을 인상 깊게 듣긴 했지만 ㅋㅋㅋ

역시 후라이드는 비비큐가 제일 맛있는 것 같음. 

특유의 고소한 기름향과 풍미가 독보적인 거 인정 ㅋㅋ

 

 

출처 : 비비큐 공식 홈페이지

 

 

후라이드가 당겨서 비비큐에서 메뉴를 찾다가 닭다리만 파는 걸 이제 발견했네? ㅋㅋ

타사 콤보 같은 메뉴는 없는 것 같고 닭다리만 따로 모아서 팔고 있는 것 같았다.

가격은 19,000원.

수제맥주 1+1 5,000원에 팔고 있길래 이것도 겟겟.

배달비 3,000원 해서 27,000원.

이제 치킨 시킬때 배달비 내는 건 아주 그냥 일상이 되었다.

하지만 4,5천원 넘어가는 순간 심리적 저항선이 딱 생겨버림...

안 먹고 말어 ㅋ

 

 

 

 

 

야식은 TV 앞에 상 깔고 먹는게 국룰?

울 집은 안방에만 tv가 있어서 자동 침대 위에서 먹어야 되는데, 흘릴까봐 매우 조심스럽게 먹는다 ㅋㅋㅋㅋ

특히 빨간 소스 찍을 때!! 조심

 

 

 

 

 

 

 

 

영롱한 황금올리브 닭다리 영접~ㅎㅎ

맛있긴 맛있다.

 

 

난 입이 큰데도 닭다리도 엄청 실해서 하나 먹는데 생각보다 오래 걸림 ㅋㅋㅋ

요즘 치킨집 닭 비틀어진거 많은데 이건 도적들 닭다리 뜯어먹는 것처럼 양이 많아서 좋았음.

이정돈 돼야 닭다리를 뜯어먹는 맛이 나는 것 같다. 

 

 

거기다 비비큐 마스코트 황금올리브유의 고소한 그 특유의 향기랑 맛이 넘 매력적임. 신기하게 안 물리고 계속 맛있단 말이얌? 다음번에도 닭다리로 시킬 것 같음. 

 

 

 

 

 

요건 수제 맥주. 

아무런 마크 없이 이렇게 캔에 담겨서 왔다.

페일 맥주 계열로 과일향이 나면서 진한 맥주 맛이다.

이것도 크게 기대를 안해서 그런지(?) 마시니까 짱 맛있음 ㅋㅋ

수제 맥주나 과일 맥주 좋아하는 사람들한테 마셔보는 걸 추천.

먹고 마신다고 찍어 놓은 사진이 없네 ㅋㅋㅋ

찐 내돈내산 후기임 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