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언박싱/먹을거리

[내돈내산] 슈퍼100 플레인스위트 150g 커서 좋음

by 정돈된 하루 2022. 4. 8.
728x90
반응형

 

 

 

 

내돈내산 솔직 후기
슈퍼100 플레인스위트 150g

크림치즈처럼 부드러운 맛



 

 

지나가다가 만난 야쿠르트 카트.

참새가 방앗간 그냥은 못 지나가듯이 여기서 사 먹는 게 제일 맛있는 것 같음.

살펴보다가 신상이 나와서 바로 그냥 슈퍼 100이랑 같이 이것도 구입함. 

 

 

 

 

색깔 배색 넘 이쁜 것 같음 ㅋㅋㅋ

한눈에 꽂혔다. 

슈퍼 100 플레인 스위트인데 특허 프로바이오틱스 2종이 들어있다고 함. 

 

 

 

출처 : 한국야쿠르트 홈페이지

 

 

 

 

 

 

 

또 좋았던 점, 다른 슈퍼100보다 크다!

150g이라서 다른 떠먹는 요구르트보다 용량이 먹어서 좀 감질맛이 덜 남 ㅋㅋㅋ

소개글에는 한 끼 식사 어쩌고 하는데~ 응 그건 아니고~

옆에 곁들여 먹을 때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정도? 

 

 

 

 

 

 

 

칼로리는 140kcal.

당류 15g

지방 4g

단백질 5g

칼슘 200mg

 

 

당류는 약간 높은 편이다.

하지만 엄청 달지는 않다는 점ㅋㅋㅋ 

적당히 달아서 좋았다.

 

 

 

 

 

 

 

너무 적나라한 내돈내산 사진 ㅋㅋㅋㅋ

보기는 이런데(?) 맛은 다른 플레인 요거트보다 맛있었음. 

 

슈퍼100답게 진하고 고소한 맛이 강해서 마치 크림치즈를 먹는 듯한 느낌이 들었다.

크림치즈 좋아하는 사람이 좋아할 맛이랄까?

근데 그게 너무 투머치 하지 않고 플레인 요거트 베이스에 크림치즈 한 숟갈 올린 듯한 맛이라서 밸런스가 좋았음. 

맛도 좋은데 특허 프로바이오틱스가 들었다니까 왠지 장한테 좋은 거 한 거 같은 기분 ㅋㅋㅋ

 

만족스러워서 재구매 의사 있다!

맛있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