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언박싱/다이어트

[다노샵 그릭요거트] 찐꾸덕맛을 원하면 요걸 추천! / 내돈내산 후기

by 정돈된 하루 2020. 8. 7.
728x90
반응형

 


다노샵 그릭요거트 후기

~ 꾸덕이 넘쳐흐름 ~


 

 

 

안녕하세요.

오늘의 언박싱입니다.

 

/

 

다이어트를 할 때는 뭐 먹을 때 엄청 행복하잖아요?ㅎㅎ

먹는 양이 줄어들고, 먹을 수 있는 것도 제한되다 보니 먹을 때 최대한의 행복을 느끼기 위해 노력하는데요. 

 

행복한 다이어트 식재료에 골몰하고 있는 요즘, 식단의 변화를 주려고 다노샵에서 그릭요거트를 구입했습니다.

 

 

마이다노 4주 차 100% 미션 달성으로 받은 럭키세븐 쿠폰 2만 원으로 구입했어요~!

500g 2개에 23,900원입니다.

아이스팩에 스티로폼 박스로 안전하게 배송되었어요!

 

다이어트가 아니다 습관성형이다!

 

 

식품첨가물 0%

요거트 농축 3배

생유산균 4종

정통 그리스 방식

 

 

그릭요거트 중에 당류가 많이 들어간 제품이 많은데 다노샵에서 최대한 당류를 배제하고 꾸~~덕하게 만들었다는 후기를 보고 구입했습니다.

 

<그릭 요거트 효능>

- 그릭요거트는 일반 요거트를 2-3배 농축해서 만든 음식이기 때문에 단백질, 칼슘도 2-3배예요.

- 밀도가 높고 점성이 단단해서 포만감을 주고 트륨, 당이 낮아서 체중감량에 도움을 줘요.

- 프로바이오틱스가 풍부해서 변비 해소에 도움을 주고 장 건강에 좋아요.


이외에도 다양한 효능이 있습니다 ^.^

 

 

총 500g에 525kcal(착한 칼로리!)

탄수화물 4g / 1%

당류 2.4g / 2.4%

지방 7.2g / 13%

포화지방 3.2g / 21%

단백질 6g / 11%

칼슘 97mg / 14%

 

500g에 525kcal라니,,

일반 시중에 파는 당 덩어리 요거트랑은 정말 다르네요.

생각보다 탄수화물 비율은 아주 작고, 포화지방의 압박이 약간~있네요.

이성을 놓고 한 번에만 안 먹으면 될 듯 ^^;

 

 

얼마나 꾸덕한 지 느껴지시나요?

제가 먹어본 그릭요거트 중에서 제일 꾸덕한 것 같아요.

꾸덕한 걸 넘어서 그냥 말랑한 고체 같아요 ㅋㅋㅋㅋ

오트밀이랑 같이 섞어서 먹어보려고 한 스쿱을 떴는데 잘 안 떨어져요 ㅋㅋ

 

 

그렇게 그릭요거트는 오트밀과 함께 떡이 되었습니다,,

밀도가 크림치즈보다 더 꾸덕해요.

다음번에는 오트밀 양을 확! 줄여야 먹을 수 있을 듯.

이대로는 너무 목이 메서 음료가 있어야 넘어가더라고요ㅋㅋ

 

 

그래서 다음번에는 참외와 함께 먹었습니다.

물기가 있는 과일이랑 잘 맞아요!

이렇게 먹으니 한결 먹기도 편하고 맛있었어요.

 


 

<다노샵 그릭요거트 맛 후기>

 

맛은 정말 달달함 1도 없는 고소하고 약간 시큼한 특유의 건강한 요거트 맛이에요.

 

맛보다도 질감이 더 눈에 띄게 꾸덕해서 약간~ 물기가 있는 그릭요거트를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너무 꾸덕할 수가 있어요.

제 입맛에는 너무 꾸덕해서 물기가 있는 참외 같은 과일이랑 같이 먹으니 딱 좋았습니다. 

찐꾸덕맛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할 만한 그릭요거트였어요.

 

이렇게 그릭요거트로 다이어터력이 +1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