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언박싱/다이어트

다노샵 현미 식빵 내돈내산 후기 / 다이어트 식빵인데 생각보다 넘 맛있음

by 정돈된 하루 2020. 8. 10.
728x90
반응형

 


다노샵 현미 식빵

내돈내산 후기

~밀도 높은 쫀득함~


 

 

안녕하세요.

오늘의 다이어트 언박싱입니다.

 

/

보통 다이어트 적이라고 하면 밀가루, 빵, 설탕이 가장 먼저 떠오르는데요.

그래서인지 다이어트를 한다고 하면 무조건 빵은 끊어야 된다는 인식이 있어요.

 

 

이노무 다이어트가 뭔지 빵순이가 빵을 한 달 넘게 먹지 않다 보니 빵단현상(빵 + 금단현상)이 생겨서,, 빵이 몹시 당기더라고요 ㅠ

 

그래서 다노샵에서 식사빵 세트(13,500원)를 구입했답니다.

오늘은 식사빵 세트(식빵 2, 바게트 2, 모닝빵 2) 중 현미 식빵을 먼저 먹어보았습니다!

 

얼마 만에 먹는 빵인지 전자레인지에 데우는데 엄청 설렜어요ㅋㅋㅋ

 

 

현미식빵 한 팩에는 요 크기 식빵이 2개 들어있어요.

일반 베이커리 식빵보다 크기가 1/4 정도 작아요.

양이 작아서 서운해야 되는데 되려 크기가 작으니 다이어트에는 도움이 되겠군,,

이렇게 회로가 돌아가더군요 껄껄

 

 

<맛있게 먹는 방법>

냉동했던 식빵 패키지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30초에 돌려주었어요.

 

내가 먹는 것이 나를 만든다

 

노 밀가루

노 설탕

노 버터

노 계란

현미가루 45.19% + 현미유 4.3% + 에리스리톨 4.3% + 글루텐 3.16%

(글루텐 소량 포함되어 있으니 참고하세요~)

 

 

 

나트륨 68mg / 3%

탄수화물 30g / 9%

당류 1g / 1%

지방 3.7g / 7%

포화지방 1% / 7%

단백질 8g / 14%

 

당류가 1g밖에 없다는 게 일반 빵이랑은 다르네요!  

 

<다노샵 현미식빵 맛 후기>

 

생각보다 정말 맛있어서 놀랐어요!

 

몸에 좋다고 해서 텁텁하더라도 이해를 하려고 했는데 밀도가 높은 쫀득함이 오랜만에 빵 먹는 느낌이 제대로 들었어요.

포슬 해서 먹는 내내 감탄을 하면서 먹었답니다.

 

다이어트 빵이 일반 빵이라 비교해서 오히려 더 맛있다고 하면 사기캐인데 ㅋㅋㅋ

웬만한 일반 식빵보다 맛있었음 ㅋㅋㅋ

샐러드랑 함께 먹으니까 영양 밸런스도 잘 맞고 포만감도 좋았어요!

샐러드만 먹어서 좀 물렸는데, 현미 식빵 얹어서 먹으니 꿀맛! 

 

유일한 단점은 가격이에요.

현미식빵 다섯 패키지(한 패키지당 2개, 총 10개)에 11,000원이거든요.

ㅠㅠ 가격이 사악합니다,, 가격만 좀 낮아지면 좋겠어요!

 


 

다음번 식사빵 세트 바게트 or 모닝빵도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