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문후기

[삼거리쌀국수 / 소바] 소바도 정말 맛있는 철원 와수리 맛집

by 정돈된 하루 2020. 7. 23.
728x90
반응형

 


삼거리 쌀국수 / 소바

~철원 와수리 찐맛집~


 

 

안녕하세요.

오늘도 잘 산 하루입니다.

 

/

주위에 맛집이 있다는 건 맛집 수만큼 행복 지수도 높아지는 것 같아요.

특히 먹을 때 제일 행복한 사람은 더요ㅎㅎ

 

사실 이 가게는 일 년 전부터 다녔던 곳이지만 포스팅하는 건 처음이에요.

하지만 제가 다녀본 쌀국수, 소바집 중에서 단연 1등인 식당입니다.

사실 유명하지 않았으면 좋겠어요ㅠㅠ 가게가 많이 좁거든요. 사람 많아서 못 먹게 될까 봐 걱정됩니다ㅎㅎ

 

 

 

삼거리 쌀국수는 철원 와수리에 위치하고 있어요.

지금은 코로나 때문에 베트남에서 쌀국수 재료들이 수급되지 않아 '삼거리 소바'로 운영중인데요.

 

중요한 건 쌀국수랑 팟타이도 정말 맛있었지만, 소바도 정말 맛있다는 거!👍🏻👍🏻👍🏻

여기 식당에 데려간 사람들 백이면 백 다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믿고 데려가는 식당입니다ㅎㅎ

 

단점이 있다면, 주차장이 따로 없어서 적당히 도로 옆에 차를 주차해야 합니다.

가게 좁은 거랑 주차장, 화장실이 유일한 단점이에요.

 

 

 

테이블은 4인석 2개, 벽 테이블 2인석 해서 총 6인석 정도가 있어요.

 

 

삼거리 쌀국수 / 소바 메뉴판

 

재료 수급 전까지 쌀국수랑 팟타이를 못 먹어서 정말 아쉽지만, 소바가 맛있으니까 괜찮아!!

 

소바 종류는 6가지고요.

여러 가지 토핑을 추가할 수 있어요. 우메보시가 있어서 반가웠어요ㅎㅎ

저는 가지 튀김 소바 단품에 우메보시 추가!  일행은 새우튀김 소바 세트를 시켰습니다.

 

 

시소 위에 올려진 오메보시 2개

 

우메보시(梅干し)를 얼마 만에 먹어보냐 ㅠ

일본에서 먹고 한국에서는 못 먹었으니,, 우메보시가 은근 생각이 나요~~~ 먹고 싶어서 집에서 매실절임을 해볼까 했는데 만드는 과정 보고 포기했어요.. 그냥 나중에,,, 일본에서 사 오는 걸로ㅎㅎ 

그랬는데 삼거리 소바집에서 우메보시 만나서 얼마나 반가웠게요--

 

 

새콤달콤한 양배추 절임이랑 유부초밥이 세팅되었어요.

양배추 절임은 정말 마성의 반찬 같음,, 몇 그릇을 그냥 먹을 수 있음

 

 

쨘- 새우튀김 소바 나왔습니다.

 

 * 주의

위에 깻잎 같이 생긴 시소가 올려져 있어요. 이거 처음 드시는 분들은 아주 쪼-끔만 떼어서 먹어보고 나머지를 먹길 추천해요. 얘도 고수만큼이나 매니악한 맛이기 때문에 극호 극불호가 심하게 갈립니다ㅋㅋㅋ

 

육수 국물은 어쩜 짜지도 않고 싱겁지도 않고 딱 적당한 간에 시원하게 맛있어요!

이거 드신 분 완소 했습니다,, 국물까지 싹.

특히 새우튀김에 엄지 척! 을 하더라고요. 소바 싫어하는 사람도 완소 하게 만드는 맛,,

 

 

다음은 가지 튀김 소바입니다!

위에 아까 나온 우메보시 2개를 올려주었고요.

 

밑에 빨간색은 토마토 마리네이드예요. 새콤달콤한 게 소바랑 국물이랑 정말 잘 어울렸어요!

가지 튀김도 안에 가지 조각 하나가 아니라 세 개 네 개를 한 개 튀김으로 만들어주셔서 먹는 내내 감탄,, 가지가 이렇게 맛있었나ㅋㅋㅋ

정말 맛있게 먹었답니다. 요즘 다이어트하느라 한끼한 끼가 소중한데 이렇게 맛있는 한끼가 완성되어 기뻤습니다ㅋㅋㅋ

 

장마가 끝나고 무더워지면 삼거리 소바 맛이 더욱더 각별해질 것 같아요.

조만간 또 재방문할 예정입니다★

 


 

월요일 휴무

화 - 일 11:00 am-21:00 pm
Break Time 14:30 pm-17:00 pm

강원도 철원군 서면 와수로 167
전화 : 033- 456 - 033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