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문후기

[의정부맛집 /쿠팡이츠 베트남 음식] 미스터 포보 - 양지 쌀국수 & 반세오

by 정돈된 하루 2021. 7. 24.
728x90
반응형

 

 

쿠팡이츠
의정부 베트남 맛집
-
미스터 포보
쌀국수 & 반세오

 

 

 

 

 

주기적으로 생각나는 베트남 쌀국수랑 분보싸오🍜ㅎㅎㅎ

우리나라 잔치국수랑은 다른 묘한 이국적인 진한 국물 맛이 매력적인 쌀국수랑 비빔국수와도 다른 결의 새콤달콤한 분보싸오.

결론은 4개 다 다르게 맛있다는 거^^ ㅎㅎ

 

 

 

오늘은 왠지 베트남 기분이라~~ 쿠팡이츠 검색 시작!

요즘 쿠팡 이츠에서만 검색하니 별로였던 가게가 왕왕 있어서 쿠팡 이츠에서 판매량 & 리뷰가 좋은 가게 + 블로그 검색까지 해봄.

그렇게 찾게 된 의정부 베트남 쌀국수, 반세오 맛집 '미스터 포보' 

 

 

 

 

 

 

 

 

 

 

제일 인기가 많은 양지 쌀국수 & 반세오를 골랐다.

참고로 미스터 포보 최소 주문은 15,000원 배달비는 2,500원이다.

그래서 총 22,000원 나옴. 

 

 

쌀국수는 조리 or 비조리를 고를 수 있는데 나는 면이 퍼지는 게 싫어서 '비조리'로 골랐다.

집에 도착해서 끓여 먹음. 

 

 

 

 

 

 

양지 쌀국수 & 반세오 한상 차림 완성!

반세오를 시키니 상추 & 라이스페이퍼도 같이 왔다. 

함께 싸 먹으면 더욱 꿀맛이라고 한다.

 

 

 

 

반세오 Banh xeo
쌀가루 반죽을 프라이팬에 얇게 부쳐낸 것에 여러 가지 채소와 고기, 해물 등을 넣고 만으로 접어 먹는 베트남식 부침개

 

 

반세오 크기가 사진에서 본 것보다 실물이 상당히 컸다ㅎㅎㅎ

이래서 하나에 12,000원 하는가 보다 했다.

두 명이서 쌀국수 하나씩 시키고 반세오 하나 시키면 아주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양이었다. 

 

 

 

 

 

반세오 겉은 노릇 바삭하고 안에는 숙주 나물이랑 다양한 채소가 들어 있었다.

우리나라 부침개랑은 매우 다른 이국적이게 끌리는 맛!ㅎㅎ 베트남 음식이 참 맛있구낭

거기다 함께 오는 소스에 찍어 먹으니까 정말 맛있었다ㅠㅠ

남은 건 냉장고에 두고 저녁에 에어프라이어로 180도 3분 돌리니까 딱 다시 맛있게 되었음. 

 

 

 

 

 

 

열심히 끓여서 대령한 쌀국수. 

야채랑 육수를 넣고 끓인 다음에 면을 넣어주었다. 

대략 10분 정도 걸린 것 같음. 

 

 

 

 

우선 양지가 팍팍 들어갔다는 점에서 합격.

거기다 국물이... 이 집 베트남 음식 맛집이네. 

 

 

 

오랜만에 먹어보는 찐~한 베트남 쌀국수 맛~~ㅎㅎ

베트남 쌀국수 특유의 국물의 향긋함과 진한 국물 맛의 조화가 아주 좋았다.

의정부 베트남 쌀국수 & 반세오 맛집을 찾는다면 미스터 포보를 추천한다.

쿠팡 이츠 재구매 의사 1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