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기

의정부 고산동 고산반점 / 디저트39 생김 - 다녀온 간단 후기

by 정돈된 하루 2022. 4. 22.
728x90
반응형

 

 

 

의정부 고산동
가게들이 점점 생기고 있다

 

 

 

배밭이었던 허허벌판에 신도시가 공사가 한창 중인 요즘. 

여전히 아파트, 상가 주거 빌딩 등등 공사가 열심히 진행중이다.

가게들도 들어온 상가보다 들어올 상가가 훨씬 많은 상황.

그래도 조금씩 계속해서 생기는 가게들을 지켜보면서 왠지 모를 뿌듯함(?)을 느낀다.

 

 

얼른 큰 빌딩 두개가 완공이 되어서 상가가 많이 들어오면 좋겠음. 

더센텀리브랑 한강듀클래스 빌딩은 올해 중순쯤에는 입주를 할 것 같고 법조 타워는 몇 년 남은 것 같음.  

다이소, 올리브영, 카페 프랜차이즈, 영화관 등등 생활 질을 올려주는 상가가 많이 들어왔으면!!

 

 

각설하고- 

오늘은 고산동에 새로 생긴 두 가게를 다녀온 후기를 찐 내돈내산 바이브로 간단하게 남기려고 한다. 

 

 

 


 

 

 

1. 고산반점

 

주        소 : 경기 의정부시 풀내음길 12 1층
전화번호 : 031-841-7006
영업시간
: 매일 11시 오픈 - 20 :30 라스터 오더 (브레이크 타임 15 :00 - 16 :30)

 

 

 

주소 링크는 아직 다음 지도에도 뜨질 않아 링크를 못 걸었음. 

신상 반점인데 인테리어가 깔끔해서 더욱 마음에 들었다.

위치도 산곡동 쪽 고산 상가촌이 아니라서 더 편했음. 

 

 

 

 

 

 

오픈은 했는데 우리가 갔을 때는 약간 어수선한 분위기랄까? ㅋㅋㅋ

테이블 위에 필름지가 올려져 있고 가게 앞에서는 필름지 작업이 한창 중이고 ㅋㅋㅋ

다행히(?) 영업은 정상 영업 중이라 쟁반짜장이랑 탕수육을 시켰음. 

 

 

 

 

 

 

 

 

오우- 괜찮았음. 

특히 탕수육이 기름이 깨끗하고 밀가루 옷이 얇아서 맛있었다.

바삭-촉촉한 맛이랄까?

쟁반짜장이랑 둘이 먹으니 환상 궁합이었음

참고로 저건 탕수육 미니 크기임. 

재방문 의사 있음!

날씨 더워지면 메뉴에 있던 중국식 냉면을 먹어보고 싶다.

 

 

 

 

2. 디저트39

 

 

 

 

주       소 : 경기 의정부시 바대논길 104
전화번호 : 031-840-3939
영업시간 : 10:00 - 22:00 (월요일 휴무) 

 

 

 

 

고산동에 디저트 전문 가게 생김. 

디저트 39 체인점ㅎㅎㅎ

다들 나처럼 기다렸는지 사람이 바글바글. 

이 사진 오른쪽이 테이블석인데 사람들 만석이라서 찍을 엄두가 안 났음; ㅋㅋ

 

 

 

 

 

 

 

케이크 모형들이 있어서 보고 먹고 싶은 케이크를 골라서 먹을 수 있었다.

음료 종류도 정말 많아서 고르기 참 힘들었음 ㅋㅋ

사람도 많고 정신없어서 결국 돌고 돌아 난 아아.. ㅋㅋ

 

 

 

 

 

곰돌이 텀블러는 +1000원 하면 바꿀 수 있음.

여긴 리유저블 컵을 사용하는 곳이라서 리유저블 컵을 들고 가면 할인도 받을 수 있다고 한다.

커피맛은 소소하게 괜찮았음.

옆에는 바나나 라테인데 이건 바나나 단지 우유 맛 ㅋㅋㅋ

 

 

 

 

 

 

캐러멜 크레이프 케이크를 사옴. 

아마 가격은 6,900원?이었던 것 같음. 

 

맛있었다!

다만 넘나리 달아서 ㅠㅠ ㅋㅋㅋ

단 거 싫어하는 나는 약간 끝물에는 먹기 힘들었음. 

하지만 맛있다는거..

2명이서 먹는 것을 추천 ㅋㅋㅋ

여기도 재방문 의사 있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