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기

[일상일기] 별내 백금당, 수락산장어, 포천 고모리 부용원, 의정부 목롯집 삼합 배달

by 정돈된 하루 2022. 6. 27.
728x90
반응형

 

 

 

 

 

 

 

 

 

 

별내 백금당 수플레 케이크.

의정부 민락점 백금당도 2번 가본건 안 비밀.

 

수플레 케이크의 포실포실~ 부들부들~~ 넘나 식감이 좋음~~

식감이 점수 70점은 먹고 들어가는 것 같음. 

거기다 크림도 안 달고 과일도 맛있어서 매우 만족스러운 디저트다.

 다만, 2주 연속 수플레케이크 3번 먹었더니 이제 좀 물림 ㅋㅋ

 

 

 

 

 

 

 

 

 

의정부 목롯집 삼합.

문어 + 수육 + 묵은지의 조합.

구운 주먹밥은 필수로 시켜야함. 

이 집 맛있음요,

 

 

 

 

 

 

 

 

같이 사는 분이 해주신 라면볶음밥ㅋㅋㅋ

묘하게 라면 맛이 나면서 맛있었음. 

 

 

 

 

 

 

수락산 장어 한 판.

오 마음에 드는 장어집 발견. 

지나가면서 가게 엄청 크고 사람 많다~~ 이렇게만 보다가 이번 주말에 가봤음. 

주문하니까 엄청 빨리 나와서 좋더라 ㅋㅋㅋ

좋은 숯불에 구워주니 장어 특유의 비린내, 느끼한 맛이 싹 잡히면서 한 판 둘이서 싹 다 먹음.

맛있었다. 장어 먹고 싶으면 여기 갈 듯?

 

 

 

 

 

 

 

 

 

 

 

포천 고모리 부용원.

정말 오랜만에 갔더니 예쁘게 리모델링을 싹~~~ 다해놓음. 

쾌적쾌적~~ㅎㅎ

오미자 에이드랑 쌍화차 시켜서 마심. 

가격대는 있는 편이긴한데 옆에 고모리 저수지 구경하면서 천천히 마시면 그럭저럭 괜찮음. 

음료도 맛 괜찮아서 그렇게 돈이 아깝진 않다. 

사장님도 친절하심~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