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기

집앞 옛날통닭은 못참지..

by 정돈된 하루 2023. 6. 27.
728x90
반응형

 

 

 

 

 

 

일상 속 꽤나 큰 즐거움을 주는 푸드트럭!

우리집 앞에 화요일? 수요일에 오는 옛날 통닭, 통삼겹살 트럭 아줌마~

냄새가 넘나리 유혹적이라 그냥 지나칠 수 없다ㅎㅎㅎ

 

 

하필 비가 오는데다 오늘따라 손님들이 많아서 트럭 주위를 빙 둘러서서 통닭을 기다리는 진풍경이 펼쳐졌다.

사장님은 오늘따라 또 이렇게 닭 안에 쌀이 안 익는다고 걱정걱정~~!! ㅋㅋㅋ

진짜 근데 평상시보다 정말 오래 걸리기는 했다; ㅋㅋㅋ

하지만, 덜 익은 통닭을 먹을 순 없으니 기다리기로 했고..

다만 비가 내릴뿐이고~~~ ㅋㅋㅋㅋ

다들 통닭 익을 때까지 피신 ~~

 

 

 

 

 

 

 

 

오늘은 통 목살도 샀지유~~ㅎㅎ

아무래도 둘이 먹으면 통닭이 한마리로는 모자랄것 같아서 이것도 샀는데ㅎㅎㅎ

끝물에 들어가니 넘 느끼해서리 ㅠㅠ ㅋㅋㅋ 

겨자소스, 김치 필수!! ㅋㅋㅋㅋ

 

 

 

무튼 일상에 소소한 낙으로 푸드트럭을 빼놓을 수 없다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