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문후기

[포천 초밥] 박원명 초밥 & 참치 전문점 | 연인세트 A 포장

by 정돈된 하루 2021. 1. 14.
728x90
반응형

 

 

 

포천 일동 맛집

박원명 초밥 & 참치 전문점

초밥과 회가 먹고 싶을 때 연인세트 A 
내돈내산 후기

 

 

 

 

 

 

오랜만에 초밥이 당겨서 먹어본 박원명 초밥 & 참치. 

'박원명 초밥 & 참치'를 검색해보면 포천 일동뿐만 아니라 철원, 연천, 동두천도 나오는 걸 보니 체인점인 것 같다.

간판에도 가맹점 문의가 있는 걸 보니 어느 정도 맛이 보장된다는 뜻이겠지?ㅎㅎ

 


 

 

박원명 초밥 & 참치 전문점

위치 : 경기도 포천시 일동면 화동로1051번길 1-8

전화번호 : 031-531-2232

 

 

 

 

 

 

포천 일동 터미널 옆 골목에 위치하고 있어서 가게 앞에 주차할 곳이 따로 없다. 근처에 주차를 하고 와서 먹어야 한다.

코로나 때문에 가게에서 먹지 않고 포장해서 갈 거라서 미리 전화로 주문을 하고 찾아갔다. 

 

 

 

 

 

 

 

포장을 기다리면서 찍어본 가게 내부.

널찍한 테이블이 많아서 나중에 코로나가 끝나면 가게에서도 천천히 먹어보고 싶다. 

 

 

 

 

 

 

 

 

<연인세트 A> 37,000원이다.

 

초밥 16p, 회, 튀김, 생선까스, 우동, 모밀, 김. 

두 명이 먹기에 충분한 양이었다. 면 종류는 우동이랑 소바 중에 고를 수 있다.

참고로 소바는 차가운 소바, 우동은 따뜻한 우동이다. 

 

 

 

 

 

 

<박원명 초밥 & 참치 전문점 맛 후기>

 

 

연인세트 A

가성비가 좋은 구성이었다.

초밥도 먹으면서 참치 회, 튀김까지 먹을 수 있으니 둘이서 즐기기에 좋은 구성이었다.

 

 

 

다만 개인적인 취향에 따라 초밥 호불호가 약간 갈리는데, 나는 붉은 살이랑 계란 초밥을 좋아하다 보니 문어랑 흰 살은 좀 내 입맛이 아니었음(계란 초밥 못 잃어~~~)

그래도 시골에서 흔히 잘 먹을 수 없는 참치회가 세트 구성에 있어서 참치를 먹을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이 되는 것 같다.

연어 초밥과 연어회가 가장 무난하게 맛있었고, 그 다음은 참치회가 괜찮았다.  

초밥과 참치회, 연어회를 가성비 좋게 먹고 싶다면 한 번 먹어보는 것을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